이 글을 쓰기에 앞서 먼저 말해둘것이 있어요.
'전 이비 나쁘다고 생각 안함 정말 좋아해요 진짜로. 부캐로 이비도 있음 별로 높진 않지만 그래도 제가 유일하게 키우는 부캐가 오나랑 이비인 만큼 이비를 좋아해요 오해 없으시길!'
제가 말이죠 너무 짜장나서요. ㅎㅎ 그냥 한번 1:1 문의 넣어봤어요. 뭐라고 올까요?
이렇게 썻어요. 보기 싫으면 지울게요. ㅇㅇ
증거자료 대라 이런말하지말고... 솔직히 말해서 19k 공속 19인 탭비한테 23k 공속 44인 검벨이 어떻게 딜에서 딜 수가 있죠;; 진짜 상향 패치 먹었다지만 제가 여태까지 참다가 말하는건데;; 이런게 한 번도 아니고 여러번 이러면 정말 애정이고 뭐고 간에 가끔은 짜증나건든요;; 제 캐릭한테 돈부운게 아까워서라도 말해야겠어요...
전 제가 키우는 캐릭에 짜증나거나 신경질적인 느낌을 받는게 제일 혐오스럽거든요? 진짜 막말로 ㅈㄴ 열심히 키웠다고요. 저번 키트때도 날개 달아주고 진짜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별로 아깝다는 생각 않했어요. 하;; 지금 다 지난 예기 꺼내자고 이러는게 아니에요. 알죠? 그 돈을 지랄하면서 썼지만 그래도 내 캐릭에 부운돈이고 남줄것도 아니고 날개 ㅈㄴ 팔랑팔랑 거리니까 예뻐서 눈이 좋았다구요. 그 만큼 제 캐릭에 나름 애정이 생겼다는 소리에요. 앙? 앙?? 앙???
하... 어느 정도껏이여야지. C...진짜;; 어떻게 19k 가 23k 를 이겨요? ㅇ?? ㅇ??? ㅇ???? ㅇ????? 그리고 그거 아세요? 제 캐릭 지금 이번에 헤기 어쩌구 봉인석 껴서 24k 고 방어도 14k 에 공속 45라고요. 밸크 그거덕에 200이라고요. 그래요 어디에나 있는 흔한 스펙이긴한데 그래도 이건 아니죠...ㅎ.ㅎ 제가 패치 헤기 막 나올때 개발자 노트에다가 말이죠. 어디 누구누구 캐릭처럼 더럽게 상향 안 먹여줘도 되니깐 만약에 검벨 상향이 있으면 그냥 버그나좀 고쳐주세요 그랬는데 B...진짜;; 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제가 키우는 검벨만 느끼는게 아니란거 아시죠? 설마 몰라요? 진짜 몰라요? 네??
이렇게 썻어요;; 화나서;; 미안해요 징징 거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