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퀸큐 솔플하는데 질문좀요 ㅠㅠ

노호정
댓글: 6 개
조회: 398
2015-08-21 16:04:10
듀블로도 해보고 검으로도 해보는데
4인으로 갔을때보다 유난히 장판이 많이 나오는데 이유가 있나요? 저만그런가요?
ㅠㅠ 진짜 끝났나 싶으면 또 장판깔고 끝났나 싶으면 또 깔고
2연속은 기본이고 3번 연속도 나오네요..

그 사이사이에 딜 넣는 시간 진짜 한 15초 되는거같음ㅋㅋㅋㅋㅋ
차심키면 장판 딱 서송키면 장판 딱 검의의지 켜도 장판 딱
..?

젝칼리온에서 너무 멀어지면 도끼날리는것처럼 무슨 발동 조건이 있는건가요...?

Lv10 노호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