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오블, 워프홀의 마나 소모량 감소 or 데미지 증가 (둘다 되는건 x)
2. 워프홀 사용시 방깍 삭제
3.루블 개편
- 커맨드 성공시 발동되는 강루블의 크리티컬 적용
- 루블 sp 소모량에 따른 추가 효과 (ex. 추가 데미지 or 스테미나 회복 or 마나 회복)
- 종, 횡 방향의 타격 범위 확장
4. 레저넌스 개편
- 즉시 발동 혹은 발동시간 감소
- 발동시간을 줄여줄게 아니라면 추가 버프 부여 (ex. 초당 스테회복 버프 or 대량의 마나 회복)
- 마나 회복에 지나치게 편향되있는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데미지 증가
- 쿨타임 소량 감소
- 정확하게 영역을 설정했음에도 발 밑에 시전되는 버그 수정
5. 캐스트 마나 쿨타임 감소
6. 마나리전, 디멘션 홀의 스테미나 회복량 증가
7. 드레인->스위치 과정에서 가뚫 수정
8. 코 앞에 있는 대상에게 피오블 타격 이펙트가 뜨는데도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버그 수정
9. 캐스트마나 바닥에 걸려서 제자리 이동되는 버그 수정
10. 샤이닝 캐스틀릿 옵션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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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인 -> 스위치에서 가뚫은 수정됐다고 하나 예전에도 수정된 이력이 있습니다.
즉, 언제든지 다시 박살날수 있다란 얘기에요.
추가 버그-----------------------------------
오늘 패치 이후로
레저넌스 영역 지정하고 제대로 꽂히고 이펙트 제대로 터졌는데도
맵 밖에서 펑 터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노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