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Q)데미지가 310에서 255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퀘스트 추가
적 영웅에게 적중 시 저격의 데미지가 5%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5회 모두 중첩 시 저격의 데미지가 추가로 25% 더 증가합니다. 저격이 빗나가면 모든 중첩을 잃습니다.
*마비 사격(W)
데미지가 110에서 105로 감소했습니다.
*홀로그램 분신(E)
분신이 노바 데미지의 10%를 가지게 됩니다.
-A.I.가 개선되었습니다. (분신이 적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
*저격수 영구 은신(고유 능력)
은신 시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삼연발 사격(R)
한 발당 데미지가 338에서 372로 증가합니다.
*유령 프로토콜(1)
활성화하면 즉시 은신 상태가 되며 그 자리에 분신을 소환하고 0.5초 동안 데미지를 받아도 은신 상태가 유지됩니다.
1레벨
*향상된 은신(고유 능력)
은신 시 이동 속도가 추가적으로 5% 증가합니다. 은신 상태에서 초당 마나 회복량이 2 증가합니다.
7레벨
*저격의 대가(Q)
삭제되었습니다.
*완벽한 한 발(Q)
-16레벨 특성에서 이적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3초에서 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13레벨
*사이오닉 효율(Q)
추가 사거리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추가되는 특성)Ionic Force Field(고유 능력)
은신이 벗겨지면 2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16레벨
*살상용 분신(E)
홀로그램 분신의 데미지가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20레벨
*(추가되는 특성)Apollo Suit(고유 능력)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되었던 시간인 3초가 1초로 감소합니다.
*정밀 폭격
정밀 타격의 사용 대기 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