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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히오스가 망한이유(원로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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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 개
조회: 918
2020-07-01 00:07:54
게임이 재미없다. 그럼 왜 재미없는지에 대한 16가지 이유를 간략하게 말함.

1. 공산주의 공동레벨 시스템.
2. 아이템의 부재 (결국, 내가 잘해서 남들보다 더 성장할 수 있는 장치가 없다는것은 결국 1번과 일맥상통)
3. 어설픈 모델링, 모션,스킬이펙트 (엔진도 한몫, 영웅간 편차가 매우심함)
4. 구린 타격감
5. 대회폐지
6. 너무나도 느린 신영웅출시 (ip는 전설급인데 나오질 않음. 후발주자인데 태평천하)
7. 근본없는 스토리, 캐릭터영웅 도입 (6번에 기름붙는 행동이었음)
8. 대전방식의 문제 (심각한 빠대대전방식, 리그전 스왑기능부재 등)
9. 블리자드식패치 (하향평준화, 문제있으면 칼질로 고인을 만듬)
10. 랜덤스킨퍼주기방식, 색깔놀이 (하날 만들어도 제대로 만들어라, 그리고 예전엔 오히려 지갑을 더 열었었음)
11. 특성의 고착화 (다양성이 없음. 왜만들어놓은건지..초창기 룬시스템 삭제된것도 아쉬움)
12. 지나친 오브젝트의 의존성 (지나치게 많은 맵 종류)
13. 탈것의 양면성 (편해졌지만, urf처럼 가벼워짐. 쿨도 짧으니 탈것에 너무 의존하게 됨)
14. 공속, 물뎀, 마뎀, 마관, 방관, 치감, 치타, 고뎀, 퍼뎀 등 명확하지 않음.
15. 리그전의 후진 보상
16. 각 영웅의 후진 보상 (지금 무쓸모 대가리 위 인장. 예전 마스터스킨이 그립다.

Lv71 Muze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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