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라인클리어가 느리다보니 라클강캐들만나면
(줄,소나,라그 등등) 라클이 안되서 포탑허그후 경험치먹기를
해야한다. 그게 계속 스노우볼링식으로 굴러가면 어느샌가
포탑에너지가 훅훅빠지는걸 볼수가있다. 그렇기때문에
경험치수급후 갱을 가야되는데 (필자는 무조건 1렙 Q임페다.)
다른라인 갱을가서 적을 죽이면 다행이지만 못죽이거나
역으로 관광타면 이쯤에서부터 레벨링차이가 나기시작한다
임페가 확실히 강하긴하나 그건 어디까지나 Q스킬
천공의돌진이 적에게 꽂혔을경우이다
그렇지않으면 큰 딜링은 기대하기어렵다
결론은뭐냐 Q 가 안맞으면 그냥 일반적인 투사라는것이다
빠대같은경우는 Q를 상대편이 잘맞아준다
그러나 폭리같은경우는 상대방은 이미 임페의Q스킬을
저지할 캐릭터를 뽑는다.
일반적으로 루시우,스투코프같은게 임페입장에서
굉장히 짜증나는데 Q가 꽂혔다 하면 밀어내기나 침묵을건다.
저지불가가 아니라 그냥 정신집중?같은 개념이기때문에
상대방이 임페Q에 꽂혔다고해도 바로 cc기로 반격하면
그냥 10초 날아가는거다. 7렙Q특성도 안터진다.
사실상 가장 기본적인 임페 파훼법이라고도
볼수있는 이 간단한일은 폭리에서는 임페리우스가
마냥 사기가 아니라는걸 알려주는 케이스이기도하다.
필자가 마스터 문턱까지 올라가본결과 임페는 사기가아니다
오히려 알라라크 마이애브 이런캐릭터들이 더 사기같다
(그냥 개인적인 견해일뿐)
고로 히오스 좀 한다는사람들은 애초부터 Q를 인지하고있고
맞는다고해도 바로 빽업이 들어와서 임페가 적극적인
딜링은 못하게 방해한다.
낙인도 2개이상 묻으면 맞아주지도않는다.
임페를 해본결과 사기까지는 아니지만 확실히 딜링면에서는
투사보다는 암살자에 가깝다는게 나의생각.
반대로 처음에 이야기했듯이 Q만 안맞으면 10초간
딜로스가 심하기때문에 한타는 해야한다면
임페가 Q가 빠졌을때 역으로 이니시를 거는것도 좋은방법.
그리고 라클이 느린데다가 미니맵을 잘보고있다가
갱만 안당해준다면 레벨링차이는 상대방이 우세할수도있다
20이되면 그때부터가 임페왕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