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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실바나스가 ㅈ구린 이유를 알아보자.

사랑의어그로
댓글: 20 개
조회: 3796
추천: 2
2021-05-08 14:55:56
기본 능력치

공격력 : 고유능력에 벤시의 저주 3중첩시 25%의 추가 패해가 있어서 그런지 기본 공격력이 상당히 낮은 편이다. 다시 말해 벤신의 저주 3중첩이 아니면 딜량이 낮고 3중첩을 해서 딜을 한다해도 중간에 평타가 끊기거나 유지시간 3초가 풀리면 초기화 돼서 말짱 도루묵..

사거리 : 기본 사거리가 5.5인데 원거리 딜러라 치곤 은근히 짧게 느껴지는 사거리이며, 그냥 스킬을 쓰는것 보다 벤시 3중첩을 해야 딜량이 나오기 때문에 더더욱 사거리의 아쉬움이 있음. 13특 냉혹을 찍으면 그제야 이게 맞다 싶을 정도의 사거리가 되지만, 그렇다고 바람길잡이를 포기할 만큼의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생명력 : 평타와 부패의 화살을 섞어 딜을 해야하는 영웅인데 13특 바람길잡이 아후 유령의 파도를 쓰면서 인파이터로 붙어서 싸우면 딜량이 좋지만, 물몸이라 숙련자라 할지라도 섣불리 들어가면 바로 터짐..



기본 스킬

Q부패의 화살 : 리워크 후에 충전식에서 한번에 나가는 스킬로 바꼈지만, 발사속도가 너무 느리고 고유능력 시너지가 없다면 딜량이 안나옴.

W어둠의 비수 : 리워크 전엔 몹이 있는 대로 알아서 전이가 되었지만, 리워크 후 주 대상을 때려야 확산, 비수 사거리는 긴것봐 별개로 평타 사거리가 짧아서 딜량을 내기 언발란스함.

E유령의 파도 : 딜량이 원체 낮은것도 문제지만 이동기로 쓰기엔 벤시가 날라가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나사빠진 이동기..



특성

1레벨
벤시 여왕의 힘 : 부패의 사격이 적중하면 공격속도와 기술위력이 올라 좋아 보이지만, 적 영웅 한정이고 평타로 계속 유지 시키는게 아닌 지속시간이 지나면 없어짐.

깊어가는 어둠 : W어둠의 비수의 무한퀘스트라서 높은 딜량을 기대할것 처럼 보이지만, 애초에 비수 자체의 딜이 낮아서 퀘스트를 쌓아도 적이 단단하거나 유지력이 좋은 힐러가 있다면 티도 안남. 난투가 아닌 이상에야 일반적인 상황에서 스택 못쌓으면 딜로스 오지게남.

지독한 고통 : 제일 나사빠진 특성이라 생각함. 3중첩시 효과를 보지만 슬로우 15%는 너무 미미한 수치이며, 적의 최대 생명력 1% 추가피해도 수치가 너무 낮고, 평타에만 적용이 되서 상대방 탱커 카운터 친다고 이거 찍지말고 애초에 타이커스를 쓰자.. 슬로우가 25% 정도되야 쓸만해 보이고, 부패의 사격에도 추가피해가 적용되야 쓸만해 질듯. 그것도 아니라면 추가피해를 1.5%정도로 해야 될텐데 그마저도 걍 이거 뽑고 탱커 녹이겠다고 생각하지는 말자.



7레벨
가시 돋친 화살 : 부패의 사격이 5번 다 맞아야 마지막에 효과가 적용되는데 부패의 화살 속도가 원체 느린지라 그거 다 맞아주는 상대도 없고, 그거 다 맞춘답시고 실바가 붙으면 자살행위, 13바람길잡이와 효과는 있지만 너무 나사빠진 특성임. 이와중에 부패의 화살은 나가는 도중 케릭이 스턴 쳐 맞으면 스킬이 끊김.. 특성을 찍으면 부패의 화살이 5개가 아닌 3개로 줄어드는 대신에 공격력이 올라가거나 부패의 화살 속도가 증가하는 추가 기능이 있어야 한다고 봄.

고름 상처 : 유령의 파도 공격력을 15% 늘려주지만 애초에 유령의 파도 딜량이 낮아서 딜링기로 쓰는게 아님. 내가 밸런스 패치나 리워크를 한다면 유령의 파도 자차에 이 효과를 적용 시키고 그 자라에 새로운 다른 특성을 집어 넣겠음.
 


10레벨
R2 정신지배 : 한번 리워크 받은 스킬임에 불구하고 울부짖는 화살에 비해 너무나도 처참한 성능과 픽률.. 빠대에선 유독 이거 찍는놈들 있는데 울화 거를거면 실바 왜하니.. 어떻게 바꿔야 할지 답도 안나온다..


13레벨
차디찬 손아귀 : 분명 방깍25는 좋은 효과이긴 하나 바람길잡이의 효율에 밀려 아무리 W특을 갔다 하더라도 잘 쓰이지 않음.. 나라면 특성에 비수를 쓰면 자동적으로 확산되는 기능을 넣겠음

바람길잡이 : 실바 하면서 이 특성 있고없고 차이가 너무 심함.. 그렇다고 너프시키지 말고 다른 두 특성을 상향시키자 제발..

냉혹 : 분명히 사거리가 늘어나고 벤시의 저주 3중첩된 영웅을 때리면 추가 부패의화살이 날라가는건 좋은데,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부패의 화살이고 이마저도 추가 1명에게만 적용됨. 나라면 실바의 기본 사거리를 그냥 1늘려 6.5로 만들고 냉혹 특성엔 특성이 적용된는 부패의 화살이 날라가고 그것도 1명이 아닌 주위 영웅이라면 몇 명이든 가능하게 바꾸겠음.



16레벨
회피의 사격 : 분명 부패의 화살이 적 영웅제한 없이 아무나 적중하면 이속이 최대 30% 까지 늘어나는건 좋지만, 지속 시간 2초는 너무 짧음. 맘같아선 4초로 하고 싶지만 아무리 적어도 3초까지는 늘려야 한다고 봄.

포세이큰의 의지 : 분명 상대 CC기 씹는 좋은 특성이긴 하나 이미 CC기가 걸리면 사용불가.. 자체 정화를 할 수 있게 해주던가, 그러면 op 특성된다고 ㅈㄹ할거면 최소한 벤시3중첩시 쿨타임 1초 감소 같은 부가적인 기능을 넣어 줬으면 함.



20레벨
부패의 난사 : 부패의 화살을 쓰면 벤시의 저주 적용이라는 효과는 분명 좋은 효과이지만, 고유능력 3중첩이라는 시너지 효과 때문인지 실바 자체의 공격력이 너무 낮은걸 보면 이건 20레벨 특성이 아니라 부패의 화살 자체에 이 기능이 있어야 한다고 봄. 내가 리워크 한다면 벤시저주 거는 기능은 부패 화살에 기본으로 넣어주고 20레벨 특성이니 만큼 쿨감을 더욱 줄여 준다더가, 부패의 화살이 한번에 2명의 대상에게 나가는 등 궁강을 거르거나 폭풍번개를 거르고 갈만큼 좋은 특성이 되게 바꾸겠음,



실바나스는 분명 프리딜 할 상황이면 강력한 영웅이지만(그건 어느 영웅이나 마찬가지고;;) 그 능력치를 끌어올리기 너무나도 많은 선행조건이 있어서 조금만 삐끗해도 딜로스가 나고, 물몸이라 리크스도 있음. 하이브리드라고 포장 되있지만 평딜러도 아니고 기술디럴도 아닌 애매한 위치에서 걍 실바 하느니 다른 확실한 평딜러나 메이지 뽑는게 나음.. 어떻게 된게 예전 전문가 영웅에 있을때 더 장점이 있는것 처럼 보여지고 지금은 너무 버려지는 영웅같음.

내가 만약 밸런스 패치 한다면 이번에 실바나스도 상향시킬텐데.. 

아, 맞다. 이게임 히오스지? ㅋㅋ 밸런스 패치는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

평딜러 할거면 레이너, 메이지 할거면 크로미나 하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13 사랑의어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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