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사단 클랜의 클랜장 레인보이입니다.
인벤닉 신장료문원 (히어로즈 활동 닉네임 : 아기소서리스)님은 기사단 클랜원입니다.
1.4팀의 Daisy님도 마찬가지로 기사단 클랜원이시구요.
같은 클랜임에도 불구하고 신장료문원님께서는 2월 27일 22시 28분 경 1.4팀 비하글을 작성하셨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후 2월 29일인 어제 23시 46분 경 다음 글의 본문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는 글을 작성하셨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3&l=551382
결국 3월 1일 오늘, 새벽 4시 23분 경 위 글을 통하여 1.4팀은 해체를 결정하였다고 본문에 나와있으며
이로 인해 1.4팀원분들이 많은 상실감과 허탈감을 느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후 3월 1일 오늘, 새벽 6시 경 신장료문원님이 사과글을 올리셨습니다.

클랜장으로써 같은 클랜원임에도 불구하고 저격글 혹은 비하글을 작성하며 같은 클랜원으로써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신
인벤닉 신장료문원 (히어로즈 활동 닉네임 : 아기소서리스)님을 강제 추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P.S // 지금부터는 조금 다른 문제입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이니 위 사건에 연루되어 계신 분들에게는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게이머라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만 해야하는 건지 여러분께 묻고 싶습니다.
오버워치를 하든 롤을 하든 바람의 나라를 하든 메이플스토리를 하든 그 어떤 게임을 하든지 간에 제 3자의 입장에선 간섭할 권리가 없습니다.
연습량이 부족한지 안부족한지는 본인들이 결정을 내리고 정할텐데 왜 저러한 글이 작성되는지 개인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특정한 분들은 팬심에서 우러나서 저러한 글을 작성하시는 것들이겠죠.
그러나 오지랖일 뿐입니다.
피드백도 주지않고 일방적인 비하글은 듣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굉장히 불쾌할 수 있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기사단 클랜은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인터넷 문화로 건강한 게임을 즐기자 라는 신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물론 씹선비다, 인터넷에서 무슨 좋은 말을 듣기를 원하냐 등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습니다만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욕을 듣고 싶어하고 욕을 하고 싶어할까요?
새디스트분들은 그러하실 수도 있겠네요.
다른 게임에 비해 깨끗할 거라 생각되는 이 곳, 히어로즈 인벤 내에서도 가끔 보면 굉장히 어리석고 바보같은 글들을 종종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런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께는 가가라이브 랜덤 채팅을 추천해드립니다.
지금보다는 성숙한 인터넷 문화가 확산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