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영웅] 타이커스 소소한 팁

다믕느
댓글: 13 개
조회: 6212
추천: 36
2015-06-09 09:43:45
쓸 상황은 거의 없지만 그 상황이 오면 알아야 하는 팁

타이커스의 Q 포화는 일반적인 타이커스의 가장 큰 주력기입니다.

그래서 포화가 끊기기라도 하면 딜로스가 심하기 때문에 오늘도 수많은 타이커스분들은 포화가 끊기지 않으려고 아슬아슬한 사거리에서 열심히 무빙하시거나 적들의 cc기가 빠지는 타이밍을 노리려고 눈치를 보고 있죠.

근데 이 절대 끊겨서는 안될 포화를 내가 직접 끊어야만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전 도중에 포화를 켰는데 적군 머키가 튀어나와 복어를 뱉고 아군을 묶었다면? 그리고 주변에 아군은 나밖에 없다면?

여기서 열심히 포화를 계속 쏴서 머키를 죽여봤자 아군을 구할 수 없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빨리 복어를 부숴줘야죠.

근데 타이커스를 조금 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포화가 안끊기려고 발악해도 허무하게 잘 끊기는 데 반해 직접 자기가 끊으려면 더럽게 안 끊어집니다.

S를 눌러봐도, Q를 다시눌러도, w를 던져도, e로 이동해도, 심지어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를 소환해도 우리의 타이커스는 열심히 총을 난사합니다. (오딘 소환은 끊어지긴 하는데 변신시간동안 복어 터져요)

하지만 포화를 즉시 끊을 수 있는 키가 있습니다. 바로

Z, 네. 탈것 소환입니다.

물론 끝까지 타실 필요 없고 z를 누른 순간부터 포화가 끊깁니다 즉,

위의 예시같은 상황이라면 z(포화캔슬) 아무데나 무빙(탈것소환캔슬) 후 바로 평타로 복어를 부숴줄 수 있습니다.

포화 도중 끊고 평타를 치면 미니건도 예열되어있기에 설령 질긴 복어 특성이라도 금방 부술 수 있습니다.

포화야 아깝겠지만 아군 하나 살릴 수 있으면 싸게 먹힌 거죠.

지적받습니다. 즐겜하세요.

* 추가적으로 타이커스의 포화 도중에는 q 키를 다시 눌러 다른 대상을 지정하는것으로 대상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처음 찍은 대상이 사거리 밖으로 나가버렸거나 일부 스킬로 무적이 된다면 대상을 바꾸시는게 딜로스가 덜하겠죠?

Lv7 다믕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