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지보입니다. 외관상으로는 하고싶지않게 생겼으나 해보면 매력이 넘쳐요.
제목값은 해야하니 간단명료하게 쓰겠습니다.
**1렙스킬**
피의 의식 (고유 능력) 나지보 패시브로 회복하는 수치가 2배로 향상됩니다.
죽음의 의식이 좋은터라 그리 많이 찍지는 않지만, 미니언을 적게먹으며, 오브젝트위주로 가는
광산/용기사맵에서 찍는편입니다. 라인전에서 마나 및 체력관리가 상당히 편해집니다.
죽음의 의식 (고유 능력) 광산/용기사를 제외한 모든맵에서 찍는 편입니다.
특히 상대편에 암살자가있다면 필수로 찍어줘야합니다.
폭파 전문가찍을 필요가없습니다. 나지보는 타워 및 건물에 붙어서 E로도 빠른 테러가 가능하며 W로 탄약을 제거가능하기때문에
나지보에게는 상당히 비효율적입니다.
매수 피의 의식/죽음의 의식이 너무좋은터라 잘 안찍게되지만 개취존중.
**4렙스킬**
위력 축적 4렙스킬은 위력축적하나입니다.
다른걸 쓸이유는 크게없네요....
**7렙스킬**
기드빈 거의 90%이상 기드빈위주로 갑니다. 나지보에게는 이래저래 꿀이죠.
설명 길게쓸거없고 두꺼비상향&궁극기제외 지속시간 25%증가.

투하: 지게로봇
광산맵또는 해머상사 카운터로 괜찮은 스킬입니다.
우리편에 리리 또는 기타챔이 찍어줄수 없는 상황이라면 고려해보셔도좋습니다.

투시
아직 나지보가 너무어렵고 눈이침침하며, 꾸물거리는걸 잘 못보신다하시면 찍으시는게 좋아요
**10렙스킬(궁극)**
굶주린 혼령 나지보의 존재가치입니다.
나지보는 굶주린 혼령을 위해 존재합니다
채널링이라는것을 고려하여 최대한 진영을 잘잡고 싸워주시는게 핵심 포인트
**13렙스킬**
전력 질주 제가 나지보할때 가장많이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생존에 뛰어나며, 추노W에 좋은 스킬입니다.
얼음 방패 상대챔이 노바/제라툴이 있다면,
3연발 및 무제한사격/ 제라툴 폭발점댐을 막기위해서 찍는편이 좋습니다.
되돌리기 상대방쪽에 암살자가없거나 암살자가 호구다, 극딜넣을수 있는 상황이다 싶으면 찍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럴경우가 많지는 않지만요.
**16렙스킬**

특화 독소
특화독소가 처음할땐 엄청 좋을줄 알았는데, 그리 크게좋진않습니다.
뭐 한타때 평타를 골고루 친다면 효율적일 수 있으나,한명과 싸울시
마지막막타로 시간계산되어 계속 리셋되기때문에, 비추.
깡충 거미 거미가 이제 기어다니지않습니다. 적에게 점프하여 어택을 가합니다.
상대가 말타고 추노 또는 도주하는것을 방지하기 좋은편이며, 어택마다 기어다니지않고 점프를 하기때문에
자체dps가 훨씬 더 증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잘 안찍음.
감염된 두꺼비 E사용 후 두꺼비가 터지면 거미가 나오는건데, 가장선호하는 편입니다.
돌가죽 마찬가지로 암살자가 많으면 찍으시는게 좋지만, 얼방찍으셨다면 굳이 안하셔도됩니다.
돌가죽까지 노바제라툴이 잘한다싶으면 찍어주셔도 되긴함. 개취.
**20렙스킬**

파멸의 혼령
궁극 이동속도 및 사거리증가인데요.
실제 사거리보다 이속증가가 가장 큰 이유죠. 이걸찍은 후 한타에서 나지보의 존재감은 미칩니다.
**나지보는 테러 및 한타에 강한편입니다.
기본적인 스킬이야 각자 다 익히면되고 2가지만 잘 사용하세요.
우리측 미니언끼리 싸울때 W로 상대 타워 탄약 4~5발씩 제거.
용기사맵같이 전장복귀가 중요한 맵에서 Q스킬로 상대 우물제거해주기 2개만 익히셔도 스노볼링 굴리기 편합니다.
로딩할때 보셨다면 빨리 전장투입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