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를 사용하는 모든 영웅은 동일한 마나량과 마나 재생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영웅의 기본 이동속도는 동일할 것으로 추측합니다.(수치상으로 확인이 안되더군요.)
탈것의 이속증가 효과는 40%증가 입니다.
<탈것이 없는 영웅 z키 스킬정리>
레가르 - 늑대정령 (즉시시전 이속 30%증가)
빛나래 - 위상이동 (아군에게 순간 이동)
아바투르 - 굴파기 (시야 확보된 지역으로 순간 이동)
폴스타트 - 비행(지정위치로 비행 이동. 시야 없어도 가능)
해머상사- 추진기 (즉시시전 이속 4초간 60%증가)
아눕아락 - *자체 탈것 140%
아즈모단 - *자체 탈것 140%
자가라 - *자체 탈것 140%
발라의 도약은 기본 이속의 400%로 이동.
발라의 13특성인 맹렬한 추격의 20%이속 증가는
증오9까지는 1%씩 올라 9%이며, 증오10이 되어야 20%된다.
아바투르의 식충 생명력은 아바본체의 체력 50%가 안되는 것으로 테스트로 알게 되었습니다.
일리단의 휩쓸기는 기본 이속의 273%으로 이동. (사거리 업시 327%로 이동)
해머상사의 [기갑포]-패시브 데미지20%증가의 조건거리는 5.5이상으로 테스트 후 알게 되었습니다.
비공성모드의 최대사거리로 가능합니다. (기본 비공성사거리가 5.5)
단, 와우용어를 빌리자면 칼끝딜을 해야 기갑포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성모드시 영웅에게는 추가 데미지가 없습니다. (돌격병과 구조물에만 +%)
(근접에서의 영웅 1:1교전 시, 비공성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