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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제라툴, 완벽한 은신 능력을 활용한 암살 능력이 일품!

아이콘 Lucks
댓글: 19 개
조회: 26697
2014-07-14 10:00:00



불가사의한 암흑 기사 제라툴은 젤나가를 섬깁니다. 제라툴은 능숙하게 공허의 힘을 다루지만, 코프룰루 구역의 지도자들이 존경하는 점은 바로 제라툴의 지혜로움입니다. 늘 극적인 순간에 나타나는걸 좋아하긴 하지만요.



▣ 기본 정보

영웅명 : 제라툴(Zeratul)
직업 : 암흑 정무관
역할 : 근접 암살자
특징 : 감속, 은신, 탈출기
가격 : 9,000 배틀코인 또는 10,000골드



▣ 기술 정보

◆ 고유 능력


[ 영구 은폐 ]
- 공격하거나 피해를 받을 때까지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일반 기술


[ 가르기 ] - Q
- 마나 40, 재사용 시간 6초
-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 ] - W
- 마나 60, 재사용 시간 12초, 직선 범위
-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 ] - E
- 마나 75, 재사용 시간 10초
-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 궁극기


[ 그림자 습격 ] - R
- 마나 100, 재사용 시간 100초
- 일반 공격을 하면 적에게 돌진하고, 생명력 흡수 및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 공허의 감옥 ] - R
- 마나 100, 재사용 시간 100초
- 일정 지역 안의 모든 대상을 가두고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 특성 정보

◆ 1레벨

[ 막기 ]
- 영웅의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주기적으로 5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거대 가르기 (Q) ]
- 가르기의 반경이 33% 증가합니다.

[ 신출귀몰 (E) ]
-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재생 전문가 ]
- 재생의 구슬을 3개 모을 때마다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영구히 +4 증가합니다.

[ 노련한 명사수 ]
- 자신의 영웅 주위에서 적 돌격병 또는 용병을 6명 처치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영웅 처치는 돌격병 2명 처치로 계산됩니다.



◆ 4레벨

[ 집중 공격 ]
- 10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집중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흡혈 공격 ]
- 일반 공격 시 주 대상에게 준 피해량의 15%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위력 축적 ]
- 기술 위력이 8% 증가합니다. 영웅 처치를 기록할 때마다 기술 위력이 추가로 2% 증가하여 최대 12% 증가합니다. 이 추가 증가량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 끊임없는 변칙점 (W) ]
- 특이점 폭발이 대상에게 적중하지 않아도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합니다.

[ 날카로운 칼날 ] - 사용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공격한 후 3초 안에 사용하면 마지막으로 공격한, 구조물이 아닌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7레벨

[ 후속타 ]
-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분쇄의 가르기 (Q) ]
- 가르기가 5초에 걸쳐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그림자 폭발 (W) ]
- 특이점 폭발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 응급치료 ] - 사용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합니다.

[ 불타는 공격 ] - 사용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공격마다 15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 10레벨

[ 그림자 습격 ] - R
- 마나 100, 재사용 시간 100초, 유지시간 6초
-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일반 공격을 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허의 감옥 ] - R
- 마나 100, 재사용 시간 100초
- 일정 지역 안의 시간을 5초 동안 정지 상태로 느려지게 하고, 그 안의 적과 아군을 무적이면서 행동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듭니다. 자신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13레벨

[ 거인 사냥꾼 ]
-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불타는 분노 ]
- 주위 적들에게 초당 피해를 줍니다.

[ 웜홀 (E) ]
- 점멸을 사용하고 3초 내로 점멸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사용한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암살자의 검 (고유 능력) ]
- 은폐가 풀리면 5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은폐 중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기술 보호막 ]
- 기술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와 이후 2초 동안 받는 기술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16레벨

[ 집행자 ]
-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인 대상에게 일반 공격 시 4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공허의 습격 (Q) ]
- 은폐 중 가르기를 사용하면 가르기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이중 폭탄 (W) ]
- 특이점 폭발을 사용한 다음 3초 안에 비용 없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돌가죽 ] - 사용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광폭화 ] - 사용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20레벨

[ 네라짐의 분노 (R) ]
- 그림자 습격에 30% 생명력 흡수 효과가 추가되고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 피아식별 감옥 (R) ] - 사용 기술
- 아군이 공허의 감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폭풍의 분노 ]
- 일반 공격이 주위 적들에게 두 번 튕기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 폭풍의 번개 ] - 사용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스킨

◆ 암흑 정무관 제라툴(기본 스킨)



◆ 고위 기사 제라툴 - $7.49로 구입



◆ 로닌 제라툴 - $9.99로 구입




▣ 활용법 및 역할

암살자로 분류되는 제라툴은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하는 기술과 은신 능력을 앞세워 적을 추적해 킬을 따기에 좋은 영웅입니다.

우선 공격의 핵심인 '회전베기(Cleave)'는 인접한 적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로 뭉처있는 하수인을 상대하거나 은신과 빠른 기동력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기에 좋으며, 특성 투자를 통해 추가 피해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 회전베기는 제라툴 주변 360도를 범위로 둔다


적중된 대상에게 피해와 함께 3초간 40% 느려지게 하는 극점 쐐기 기술은 논타겟팅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근접 공격 위주의 제라툴에게 상대방을 지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기 때문에 신중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또한 특성 투자 시 해당 기술 사용으로도 은신 상태가 풀리지 않도록 하거나, 피해 범위를 광역으로 바꿔 좀 더 효율적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해당 표식은 1초후 폭발!


다음으로 '영구 은폐(Permanent Cloak) '와 '점멸(Blink) '은 제라툴의 가장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기술입니다.

영구 은폐의 경우 공격을 하거나 피해를 입기 전까지는 제라툴에게 은신 상태를 부여하며, 점멸은 빠르게 대상에게 이동하거나 위험한 순간을 회피하는 용도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단, HOS에서는 은신 상태라고 해도 화면상에 어그러짐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이부분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추격과 도주에 핵심인 점멸 기술


10레벨을 달성하면 제라툴은 두 가지 궁극기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개할 궁극기는 공격적인 측면을 부각 시킨 '그림자 습격(Shadow Assault)'으로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고, 공격으로 준 피해량의 15%를 생명력으로 흡수하게 됩니다.

여기에 공격 대상에게 돌격하여 단숨에 접근하는 부가적이 효과 까지 있기 때문에, 기술이 지속 되는 6초간 상당한 피해를 집중 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면 '공허의 감옥(Void Prison)'은선택한 지역에 하수인과 영웅, 건물들의 모든 행동을 정지 시키는 방어적인 측면이 강조된 기술로, 별도의 특성을 투자하지 않았다면 아군에게 까지 효과가 적용 되기 때문에 팀의 구성이나 전략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 일반적으로 그림자 습격을 선택하게 된다


▲ 특성을 찍으면 적군만 해당 효과를 받도록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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