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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생명력 회복 논의에 대한 피드백 답변

아이콘 러프멜로디
댓글: 16 개
조회: 5224
추천: 2
2016-06-17 19:29:01


피드백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가 의도했던 게임의 변화에 대해 수많은 토론과 답변들이 이어졌습니다. 거기에 특별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나 비교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이 글에 답변을 달아주셨으면 좋겠지만, 저희 생각에 저희가 이 토론을 통해 얻고자 했던 것들은 충분히 얻어낸 것 같습니다. 만약 피드백이 더 달린다면 주시하겠습니다.

아래에 피드백을 받고난 뒤의 디자인팀의 게임 변화를 대략적으로 나타내었습니다.

재생의 구슬:
  • 대다수가 공통적으로 제안했던 부분은 재생의 구슬을 좀 더 의미있도록 하는것이었습니다. 재생의 구슬 회복량을 12/8(최대 생명력 12%, 최대 마나 8%)로 조절한 내부 테스트는 반응이 좋았고, 추가적으로 재생의 구슬이 좀 더 빨리 사라지도록 하는 부분을 실험중에 있습니다. 저희는 이 부분에 대해 계속해서 실험할 것이고, 좋은 결과가 나와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치유의 샘:
  • 치유의 샘에 대한 변화에 대해서는 대다수가 긍정적이며, 조금 더 변화를 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 저희는 치유의 샘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회복량에 대해 좀 더 연구할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저희는 이 변화에 대해 긍정적이며, 지금의 수정안에서 급격한 변화를 가하지는 않을겁니다.

초당 생명력 재생 & 생명력 재생 특성:
  • 저희는 '절대' 이 부분에 대해서 전체적인 변화를 가하려는게 아닙니다. 여기에 정말로 많은 피드백이 달렸고, 저희도 모두 동의하는 바입니다. 지난번에 올렸던 예시는 그저 수많은 실험들 중 하나였을 뿐이지만, 여러분들이 해당 변화에 반대하는 이유들에 대해 알수 있었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이었습니다.

지원가 영웅:
  • 지원가 영웅에 초점을 맞춘 토론이 있어야 한다는 점에는 동의합니다. 디자인 팀에게 얘기해서 지원가와 관련된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새로 열릴 글에 대해서도 기대해주세요.

빠른 대전:
  • 이 변화가 특히나 지원가가 없는 빠른 대전에서 어떻게 작용할지에 대해 좀 더 주의깊게 접근해야 한다는 점에는 동의합니다. 오브젝트의 완료 보상(예를 들면 불멸자)으로 나오는 12/8 재생의 구슬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열정, 아이디어와 토론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Lv53 러프멜로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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