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과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치] 힐러 지원가 관련 트윗

아이콘 이비사세요
댓글: 32 개
조회: 15306
추천: 2
2017-04-06 10:41:56

 

 

 

 

https://twitter.com/Blizzard_ANZ

 

 

 

 

 

 

 

아래는 현재 레딧에서 진행중인 관련 질의답안

 (번역 :: 댓글 중 불갈비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원가들 전반적으로 총 힐량에 변화를 줘서 단순한 힐봇(의역:힐노예)으로 만들지 않고,

 좀 다른방향으로 능력을 갖게 해준다는 내용의 암시가 있었습니다.

현재 최대 체력 대비 힐량 / 최대 체력 대비 데미지 비율에 대한 토론이 있나요?

현재 상태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감사합니다.

 

 

 

 

 

CentaurikBlizzard

 

 

 

안녕하세요.

 

네 이전에 그런 내용(암시)에 대해 말씀드렸었습니다.

그것은 사실 방어력 패치의 근본적인 의도와 연관이 있으며

방어력 패치를 통해 힐량에만 집중되는 상황을 좀 배제하려고 합니다.

(*pull out을 배제로 해석했습니다)

 

그러나,우리는 확실하게 그런 패치가 있을거라고 보장할 순 없습니다.

우리는 아직 우리 게임에서 TTK*에 대해 토론중이고 메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재 지원가 리워크에서 고려하고 있는것은 그들의 파워 파이

(어떤부분에 강점을 가지는지)를 힐량보다 좀더 유틸리티에 배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서 좀더 전투에 영향을 줄수 있을것입니다.

 

 

 

*TTK : 외국 온라인 RPG게임에서 자주 쓰이는 개념입니다.

특정 대상을 죽이는데 걸리는 시간(Time to Kill)로

예를 들어 게임에서 피가 많은 특정 몬스터(보스나 허수아비같은것)

상대로 모든 스킬 모든 버프를 총동원했을때 10초가 걸리는지,

30초가 걸리는지 등으로 약한 캐릭터 센 캐릭터를 나누는 척도입니다.

 히오스에서도 마찬가지로 죽이는데 걸리는 시간으로 폭딜메타 지속딜 메타 같은걸 구분하나 봅니다.

 

 

 

  (번역 :: 댓글 중 불갈비님)

Lv72 이비사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