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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패치노트 밸런스 번역

Awtw
댓글: 39 개
조회: 5470
추천: 3
2015-03-24 22:48:07


1.특성
 (1) Arcane Power(20레벨 특성): 5초 동안 400의 마나와 15%의 기술피해증가를 얻습니다. 재사용대기시간 60초
                                     제이나만 가지고 있습니다.
 (2)피에는 피: 이제 새로운 시각효과를 얻습니다. 
 (3)힐링와드: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초당 체력회복량이 전체체력의 3%에서 2%로 감소하였습니다.
 (4)얼음방패: 쿨다운이 80에서 6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5)정찰기: 이제 2개의 스택을 가집니다. 지속시간과 쿨다운이 45초가 되었습니다.(전에는 둘 다 60초), 시야범위가 3에서 4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제 두번 때려야 없어집니다.

2.영웅 밸런스

 (1)아바투르
    -독성둥지(w)
      맹독둥지: 데미지가 30%에서 50%로 증가
      대량살포: 이제 독성둥지의 쿨다운을 2초 줄여줍니다.
      불결한 둥지: 이동속도 감소량이 40%에서 50%로 증가
    -흉물(r): 킬을 기록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최종진화물(r): 쿨다운 80에서 70초로 감소, 지속시간이 30에서 20초로 감소, 이제 복제품은 20%의 증가된 기술피해와 20%의 공격력, 그리고 10%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2)아즈모단
    -파멸의 구슬(q)
      피의 향기: 이제 최대 데미지가 500으로 제한됩니다.

 (3)디아블로
    -종말(r): 쿨다운이 120초에서 10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번개숨결(r): 이제 커서방향으로 궁이 사용되어집니다.

 (4)ETC
    -폭풍의 분노가 강화보호막으로 대체되었습니다.

 (5)폴스타트
    -기본 공격력이 34(+10)에서 38(+10)으로 증가했습니다.
    -곡예비행(e): 쿨다운이 16초에서 14초로 감소, 곡예비행의 이동속도가 50%증가, 
      능숙한 기수: 쿨다운 감소량이 35%에서 40%로 증가
    -맹렬한 광풍(r): 마나소모량이 100에서 70으로 감소, 쿨다운이 60에서 50초로 감소

 (6)제이나
    -시공의 광란삭제, 위에서 언급했듯이 arcane power로 대체, 향상된 얼음방패 쿨다운 80에서 60초로 감소
    -동상(패시브): 이제 한기효과가 골램과 건물에도 적용됩니다.
    -얼음화살(q): 데미지가 45(+14)에서 50(+15)로 증가
    -눈보라(w): 데미지가 40(+15)에서 45(+16)으로 증가
    -냉기돌풍(e): 데미지가 50(+17)에서 55(+18)로 증가

 (7)케리건
    -울트라리스크 소환(r): 이제 제이나의 물딩딩과 같은 컨트롤이 가능해졌습니다.

 (8)리리
    -허브차와 천잔돌리기가 아바투르의 최종진화물이나 노바의 분신에 들아가지 않습니다.

 (9)머키
    -체력 회복량이 5(+0.125)에서 10(+2.4)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Living the Dream!, 10%기술 피해증가를 얻고 머키가 살아있을 때 5초간 1%의 기술피해가 증가합니다. 최대 25%까지 늘어나고 머키가 죽으면 리셋됩니다.
    -알낳기(패시브): 머키의 알이 더이상 적에게 경험치를 주지 않습니다. 쿨다운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알의 체력이 105(+15)에서 110(+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맹공의 알: 알의 생명력 증가량이 200%에서 150%로 감소하였습니다.
    -점액(q): 점액의 효과가 골램에 들어갑니다.
    -복어(w): 발동시간이 75%감소되었습니다.

 (10)나지보
    -기드빈이 이제 부두의식(패시브)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부두의식(패시브)
      특화된 독소: 피해량이 200%에서 100%로 감소하였습니다.
    -역병두꺼비(e)
     거대 두꺼비: 도약할 때마다 증가되는 공격력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덩치(r): 최초 데미지가 35(+15)에서 100(+20)으로 증가, 최초 체력이 1400(+140)에서 600(+220)으로 감소, 덩치의 AI개선, 이제 덩치는 자동으로 스텀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r키를 누르면 발동이 가능합니다. 쿨다운은 4.5초입니다.
    -굶주린 혼령(r): 혼령의 영향 범위가 25%감소했습니다. 데미지가 25(+9)에서 30(+8)로 바뀌었습니다.

 (11)레이너
    -기본 공격력: 데미지가 35(+11)에서 35(+12)로 증가하였습니다.
 
 (12)해머상사
   -체력이 770(+170)에서 720(+1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13)소냐
   -소용돌이(e): 이제 소용돌이 발동시간 동안 다음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공급, 짐승같은 회복력, 강철신경(돌가죽), 고통무시(강화보호막)
        *강철신경과 고통무시는 이름만 바뀐겁니다.

 (14)누더기
   -체력이 1060(+260)에서 1060(+230)으로 감소했습니다.
   -유독가스(패시브): 적용범위가 25%감소했습니다. 데미지증가량이 레벨당 +2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맹독가스: 가스 반경 증가량이 25%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효과 지속시간 증가량이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지면강타(w)
     분쇄: 기절 및 공격력 증가량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지면강타의 쿨다운을 2초 감소시키고 1초간 적을 75%감속시킵니다.
   -잡아먹기(r)
     누더기 배고파 배고파: 지속시간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누더기의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없어집니다.
   -썩은 슬개즙
     회복의 쓸개즙: 이제 썩은 쓸개즙이 발동되면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15)테사다르
    -역장(r): 마나소모량이 75에서 35로 감소하였고 역장이 50% 더 빠른 속도로 생성됩니다.
     
 (16)길잃은 바이킹
    -바이킹이 폭풍의 분노의 효과에 해당하는 20레벨 특성을 얻습니다. 
     : 5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10(+4)의 추가데미지를 주고 주변 돌격병과 용병에게 10(+11)의 데미지를 줍니다. 각각의 바이킹은 각자의 쿨다운을 가집니다.

    -바이킹 습격(r): 데미지가 15(+8)에서 15(+7)로 감소했습니다.

 (17)쓰랄
    -서리늑대의 회복력(패시브): 회복량이 +23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연쇄번개(q): 마나소모량이 35에서 40으로 증가, 데미지 증가량이 +15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질풍(e): 마나소모량이 50에서 65로 증가, 이동속도 증가량이 25%에서 30%로 증가, 
     날카로운 바람: 1레벨에서 7레벨 특성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이제 질풍의 재사용대기시간을 4초로 감소시킵니다.

 (18)타이커스
    -타이커스의 공통 특성의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효과는 동일합니다.
     불타는 공격->Sizzlin의 공격
     거인사냥꾼->해결사

 (19)티란데
    -티란데의 특성 리메이크
    -다음의 특성 삭제: 장막(7레벨, q), 제거의 징표(13레벨, 패시브), 폭풍의 번개(20레벨)
    -다음의 특성 추가: 집중공격(4레벨), 시공의 광란(20레벨)
    -정조준 오라 특성이 7레벨에서 16레벨로 이동, 공격력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 공격속도 증가 효과삭제
    -사냥꾼의 징표(패시브)
     여사냥꾼의 분노: 16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치유의 징표: 회복량이 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엘룬의 빛(q): 쿨다운이 6초에서 8초로 증가, 자신을 치유할 시의 치유량이 45(+10)에서 60(+14)로 증가
                     아군을 치유할 시의 치유량이 90(+20)에서 120(+28)로 증가
     넘치는 빛: 4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이제 티란데의 체력이 50%이상일 때 효과가 나타납니다.(기존에는 90%) 치유 증가량이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파수(w)
     관통: 1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강화: 4레벨에서 1레벨로 이동
    -달의 섬광(e): 기본 범위가 25%증가
     달의 불길: 13레벨에서 7레벨 특성으로 이동, 범위 증가효과 삭제
      
 (20)우서
    -우서의 특성 리메이크
    -다음의 특성 삭제: 불타는 분노, 전력질주, 묵직한 망치(e), 비난(e)
    -다음의 특성 추가: 막기(1레벨), 회복증폭(4레벨)
    -새로운 특성
     신성한 불꽃(7레벨): 주변 적에게 매초 8(+1.6)의 데미지를 줍니다.
     축복(16레벨): 발동 시 다음 기본 능력의 마나가 50, 콜다운이 10초 감소합니다.
   -빛의 수호자의 망치: 일반공격시 마나 회복량이 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영원한 헌신(패시브): 신성한 헌신 특성 삭제, 이제 헌신 상태일 때 기본공격과 능력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 Flash of light(q): 아군을 81(+22.5)회복시킵니다. 쿨다운 1.5초
     새로운 특성: 구원, 20레벨 특성, 헌신의 시간이 끝나면 우서는 그 자리에서 50%의 생명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쿨다운 180초
   -성스러운 빛(q): 범위가 12.5%감소하였습니다. 약자보호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극적인 구원: 이제 성스러운 빛의 범위를 40%증가 시킵니다.
     축복받은 용사: 1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효과 변경, 성스러운 빛을 시전한 후 다음 기본 공격이 성스러운 빛의 30%만큼 주변 아군을 치유합니다.
     신성충격: 16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추가로 적에게 사용 시 성스러운 빛의 쿨다운을 4초 감소 시킵니다. 
   -신성한 광휘(w): 길이가 16%감소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끝이 없는 신념(4레벨), 신성한 광휘의 길이와 폭을 40%증가시킵니다. 
   -정의의 망치(e): 심판의 주먹특성이 4레벨에서 1레벨로 이동, 
     새로운 특성: 죄책감(7레벨), 정의의 망치의 기절이 끝나면 대상의 이동속도가 2초간 30%감소합니다.
   -천상의 보호막(r): 빛의 보루 특성 변경, 우서가 보호막 효과를 같이 얻는 효과 삭제, 이제 천상의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2초 더 증가하고 쿨다운이 20초 감소합니다.
   -천상의 폭풍(r): 천상의 허리케인 특성 변경, 범위증가량이 100%에서 50%로 감소

 (21)발라
    -전투탄력(7레벨)삭제
    -증오(패시브)
     맹렬한 추격: 13레벨에서 7레벨로 이동
    -도약(e): 이제 도약을 사용하면 중간에 멈추지 않습니다.

 (22)제라툴
    -특이점 폭발(w)
     이중폭발: 이제 두번째 폭발이 50%의 데미지만 줍니다. 
   -공허의 감옥(r): 이제 영향을 받은 영웅의 스탯바를 흐리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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