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실력이 그저 그런지라 잘못 번역한 거 있으면 지적 감사하겠습니다.
이 패치문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고 후에 나올 패치에는 더 추가될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www.heroesnexus.com/
1.
아바투르
독성둥지(W): 데미지가 336 (51 + 15 per level)로 증가했습니다. (과거에는 336 (50 + 15 per level)
특성
포격충 변종(13레벨): 데미지가 66.67%로 증가했습니다.(기존에는 66%)
2.
아즈모단
돌격병 강화(4레벨): '지옥의 장군을 돌격병 대상으로 사용하였을 때 30초간 돌격병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받는 데미지가 75%가 되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100%증가된 데미지를 줍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지옥의 장군을 돌격병을 대상으로 사용했을 때 30초 동안 해당 돌격병의 공격력이 100%, 체력이 300% 만큼 증가합니다.)
3.
빛나래
위안의 안개(D): 주변 아군 체력 회복량이 45(레벨 당 +9)에서 32.5(레벨당 +7.5)로 감소하였습니다.
힐 쿨다운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였습니다.
비전섬광(Q): 안쪽 지역에 주는 피해가 90(레벨 당+20)에서 91(레벨 당+11)로 감소하였습니다.
바깥쪽 지역에 주는 피해가 45(레벨 당+10)에서 48(레벨 당+8)로 감소하였습니다.
(둘 다 계수가 너프되서 레벨이 오를 수록 피해가 감소합니다.)
변이(W): 이제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이제 대상의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특성
1레벨
비전의 정밀함: 데미지 증가량이 33%에서 50%로 증가하였습니다.
Hyper shift: 새로운 특성, 위안의 안개로 아군을 치유할 때 마다 위상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Unfurling spray: 새로운 특성, 위안의 안개의 범위가 33.3%증가합니다.
4레벨
Arcane barrage: 새로운 특성, 비전 섬광의 범위가 50%증가합니다.
Manic pixie: 새로운 특성, 요정 가루가 적용된 대상에게 위안의 안개로 인한 치유가 40(레벨 당 +10) 추가됩
니다.
Peekaboo!: 새로운 특성, 위상이동을 적용한 대상 주변의 시야와 은신을 6초 간 밝혀줍니다.
Unstable anomaly: 새로운 특성, 변이가 끝날 때 60(레벨 당+10)의 데미지를 변이 대상과 그 주변 적에게 입힙
니다.
7레벨
Dream shot: 새로운 특성, 비전 섬광의 바깥쪽 부분에 맞은 적 영웅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
니다. 안쪽 부분은 3초 감소합니다.
Mistfield: 새로운 특성, 기본 능력을 사용할 때 마다 위안의 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위상 보호막: 13레벨에서 7레벨 특성으로 이동, 보호막 지속시간이 3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13레벨
Pixie boost: 새로운 특성, 요정가루가 50%증가된 이동속도를 부여하고 1.5초 동안 20%로 감소합니다.
끈끈한 섬광: 이동속도 저하가 30%에서 40%로 증가하였고 지속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하였습니다.
16레벨
Bouncy dust: 새로운 특성, 요정가루가 적용 아군 주변에도 영향을 줍니다.
Greater polymorph: 변이의 지속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20레벨
Double wyrmhole: 새로운 특성(궁극기 강화 대체?): 점멸 치유를 사용하고 2초간 스택 소모 없이 다른 대상
에게 점멸치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bitalizing Mist: 새로운 특성, 패시브 강화, 위안의 안개로 치유된 아군은 6초간 위안의 안개로 인한 치유
량이 25%증가합니다. 3번 중첩됩니다.
4.
디아블로
암흑의 돌진(Q): 이제 변이의 지속시간을 50%감소시키지 않습니다.
5.
일리단
탈태(R): 소환 지점에 주는 데미지가 210(레벨 당 +10)에서 24(레벨 당 +4)로 감소하였습니다.
6.
요한나
눈부신 방패(E): 이제 1.5초간 적이 모든 일반공격을 빗맞추게 합니다. (기존에는 4초간 적의 일반공격을
2번 빗나가게 했습니다.)
7.
켈타스
살아있는 폭탄(W):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8.
리리
실명의 바람(E): 이제 2초간 적의 모든 일반공격이 빗나가게 합니다. (기존에는 4초간 일반공격 2번)
특성
눈뜬 장님(4레벨): 효과 변경, 실명의 바람의 지속시간이 50%증가합니다.
쿵푸허슬(20레벨): 빠른 발이 활성화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5배 빨리 감소합니다.(기존에는 3배)
9.
말퓨리온
정신자극(D): 이제 10초간 100마나를 주는 것에서 5초간 전체 마나의 15%를 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생(Q): 마나 소모량이 75에서 6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초기 회복량이 52(레벨 당+12)에서 54.6(+12.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추가 회복량이 130(레벨 당+30)에서 136.5(레벨 당+31.5)로 증가하였습니다.
휘감는 뿌리(E): 마나 소모량이 75에서 65로 감소하였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하였
습니다.
특성
1레벨
Harmony: 새로운 특성, 달빛 섬광이 대상에 적중할 경우 재생의 마나소모량이 10으로 감소합니다.
달빛불꽃: 용병과 돌격병에게 달빛섬광으로 주는 데미지가 30%에서 100%로 증가하였습니다.
산도의 청명: 4레벨에서 1레벨로 이동, 정신자극의 재사용 대기시간만 감소합니다.(마나회복속도 2배는 삭
제)
4레벨
엘룬의 은총: 7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재생, 달빛섬광, 휘감는 뿌리의 사거리를 30% 증가시킵니다.
(기존에는 사거리 2증가)
Rampant growth: 재생의 초기 회복량을 20%증가시킵니다.
보복의 뿌리: 트렌트의 지속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다재다능: 정신자극이 전체 마나의 25%를 회복시켜줍니다. (기존에는 마나 없는 영웅에 사용가능,
공속증가)
13레벨
보름달빛 섬광: 달빛섬광의 범위가 50% 증가되는 것에서 60%증가로 변경, 마나소모가 10으로 감소하는 것
에서 마나소모량이 50%감소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생명의 씨앗: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16레벨
방해의 달빛섬광: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달빛세례: 달빛섬광의 데미지가 15%증가합니다. (기존 10%)
10.
노바
은신: 기술을 사용하면 은신이 헤제된다는 명시 추가
11.
레가르
선조의 치유(R):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70초로 증가
특성
1레벨
거대토템: 속박토템의 시전범위가 50%증가(토템 체력 증가효과 삭제)
강화충전: 일반공격 피해량이 25%에서 30%로 증가
4레벨
야생의 심장: 체력과 마나 회복량이 100%에서 75%증가로 감소
그림자 늑대: 7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은신지속시간이 2초에서 4.125초로 증가
폭풍소환사: 13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마나소모 감소량이 50%에서 40%로 감소
7레벨
대지 보호막: 쉴드량이 121(레벨 당+21)에서 93(레벨 당+18)로 감소
13레벨
반응불꽃: 4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감소 효과 추가
16레벨
결박토템: 범위증가효과 삭제
Tidal wave: 새로운 특성, 3명의 영웅을 치유한 경우. 연쇄 치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감소
12.
소냐
대지강타(W): 대상 뒤쪽의 적에게 주는 데미지가 28.25(레벨 당+3.25)에서 29(레벨 당+4)로 증가되었습니다.
13.
누더기
지면강타(W): 마나소모량이 55에서 45로 감소하였습니다.
뜯어먹기(E): 마나소모량이 75에서 65로 감소하였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4초로 감소하였습니다.
14.
실바나스
빙의(R): 이제 스택을 7개 가집니다. 12초의 쿨다운을 가집니다. 투석기에 사용할 시 스택이 5개 사용됩니
다. 빙의 대상에게 20%의 추가 체력을 주는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울부짖는 화살(R): 데미지가 220(레벨 당+20)에서 158(레벨 당+18)로 감소하였습니다.
특성
20레벨
어둠의 여왕을 받들라: 최대 스택수가 3개 더 증가하고 스택 추가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그리고 5개의
스택 사용시 용병을 빙의할 수 있습니다. 추가 생명력 증가와 공격력 증가효과는
삭제되었습니다.
15.
길 잃은 바이킹
바이킹의 힘(E): 쉴드량이 120(레벨 당 +20)~240(레벨 당+40)에서 50(+레벨 당+10)~100(레벨 당+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돌아야 이긴다(Q): 데미지가 60(레벨 당+10)에서 51(레벨 당 +9)로 감소하였습니다.
바이킹 습격(R): 데미지가 44(레벨 당+14)에서 36(레벨 당+11)로 감소하였습니다.
지속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특성
1레벨
바이킹 비상식량: 재생의 구슬을 모을 때마다 생명력 재생량이 0.5 증가. 기존에는 1.5
Explosive attack: 새로운 특성, 벨르그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범위공격의 데미지가 100% 증가
합니다.
Viking bribery: 새로운 특성, 적 돌격병을 처치하면 스택을 1씩 쌓습니다. 40스택을 사용하면 용병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우두머리에게는 사용 불가능하고 최대 스택은 100개입니다.
4레벨
날쎈돌이 에릭: 7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이제 추가로 에릭의 이동속도도 10%향상시킵니다.
파괴공작!: 이제 추가로 포탑에 10초간 110(레벨 당+10)의 데미지를 줍니다.
아파도 괜찮아: 영웅을 상대로 할 시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13레벨
Nordic attack squad: 30초의 쿨다운, 5초간 바이킹의 일반 공격이 영웅체력의 1%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폭풍의 분노: 이제 각각의 바이킹에게 쿨다운이 부여됩니다.
16.
타이커스
융해점: 건물과 돌격병에게 주는 피해가 170(레벨 당+40)에서 230(레벨 당+30)으로 감소했습니다.
17.
티리엘
심판(R): 이제 영웅을 대상으로 해야한다는 문구가 추가됩니다.
18.
자가라
감염(4레벨): 이제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400%의 데미지를 주는 효과로 변경됩니다.
19.
제라툴
은신: 노바와 동일.
암살자의 검(13레벨): 이제 공격력 증가효과가 일반공격이라고 제대로 명시됩니다.
20. 공통 특성관련 패치
(1)피에는 피: 영웅에게 주는 데미지가 전체 체력의 15%에서 10%로 감소, 치유효과는 두배로 증가
(2)마술사의 꿈: 이제 재생의 구슬 3개당 0.25증가에서 재생의 구슬 1개당 0.1증가로 변경
(3)독살: 지속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 데미지가 30(레벨 당+5)에서 16.36(레벨 당+2.72)로 감소
(4)가호의 보호막: 쉴드량이 영웅 전체 채력의 15%로 변경.
(5)재생전문가: 이제 재생의 구슬 3개당 4증가에서 재생의 구슬 1개당 1.5증가로 변경
(6)기술보호막: 피해 감소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7)승급: 효과변경, 대상 돌격병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75%의 감소된 피해를 받고 100% 증가된 데미지를 입힙니다.
(기존: 대상 돌격병의 체력이 300%증가하고 100%증가된 공격력을 갖집니다.)
(8)불굴: 이제 변이의 지속시간을 줄여주지 않습니다.
전체 패치노트가 공개된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서 더 바뀌는 것도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특성이 삭제되었는지는 확인이 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