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AND TALENT REWORKS
- 치유의 수호물이 이제 광역기에 파괴될 수 있습니다.
- 치유의 수호물의 타겟 우선 순위가 높아져, 몸으로 가려도 타겟팅 해 부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TC와 디아블로의 전사로서의 능력을 맞추기 위해 특성에 변화를 주려 합니다.

디아블로:
폭풍 보호막을 대체하는 "공포의 군주"특성이 생깁니다:
사용시 디아블로 주변 영웅의 생명력을 훔칩니다.

ETC:
데스 메탈이라는 새로운 storm power(역주: 뭔지 모르겠어양! 아마 20랩 특성일지도?)가 생깁니다. 데스 메탈은 어떤 궁극기를 선택했어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사망 시 ETC의 유령이 남아 저지할 수 없는 광란의 도가니를 시전합니다.

BALANCE CHANGES

식충투르는 우리가 설계한 플레이 방식이 아닙니다. 상대팀에게 좀 더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을 주려고 합니다.
포격충 변종의 사거리가 포탑 이하로 감소합니다.
포격충 변종의 체력이 의도보다 많았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Q찌르기 데미지를 상향합니다.

아눕아락:
딱정벌레 AI를 개선하려 합니다.
아눕아락의 몇몇 스킬 시전 선딜레이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첸:
패치 후 예상 외로 벨런스가 맞는 것 같아 좀 더 지켜보려 합니다. 다른 캐릭터와의 벨런싱을
위해 약간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리단:
op라는 의견은 많이 받았지만 통계 상으로는 아직 괜찮아 일단 지켜보려 합니다.

머키:
꿈은 이루어진다 특성의 선택률이 엄청 올랐네요! 지금은 머키가 한 카드로 쓰일 수 있으므
로 일단 지켜보려 합니다.

길 잃은 바이킹:
바이킹이 너무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걸 알고 있습니다.
바이킹의 습격! 로 만들어진 배가 파괴된 후 바이킹들이 1.5초 스턴에 빠집니다.
한 판 더! 를 사용할 시 현재 살아있는 모든 바이킹의 체력을 100% 회복시킵니다.

THE BANSHEE QUEEN

실바나스:
승률은 50%에 매우 근접하고 있지만 울부짖는 화살의 셀렉률이 너무 높은 걸 알고 있습니다.
일단은 조정하지 않지만, 빙의를 좀 더 유용하게 만드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