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생명력 1060(+260) -> 1050(+250)
생명력 재생 2.227(+0.543) -> 2.188(+0.52)
마나 500(+10) = 동일
마나재생 3(+0.0976) -> 3(+0.098)
공뎀, 공속 동일
암흑의 돌진(Q)
마나 50 쿨다운 10초 -> 마나 60, 쿨다운 12초
기절 0초, 구조물에 부딪치면 1초 -> 기절 0.5초, 구조물에 부딪치면 0.75초
화염 발구르기(W)
변화X
압도(E)
마나 50 -> 마나 60
종말, 번개숨결(R)
변화X
검은 영혼석
영혼 1개당 최대 5의 생명력 얻음 -> 100개 모으면 생명력의 15% 얻음
1레벨 특성
'영혼 흡수'
7레벨 -> 1레벨
새로운 특성 '압도적인 힘'(Overwhelming Force)
암흑의 돌진 사거리와 넉백의 범위를 25% 증가
4레벨 특성
'회복 증폭'
삭제
'화마'
16레벨 -> 4레벨
10초동안 자신을 감싸 18의 공격력 -> 6초동안 자신을 감싸 10의 공격력
새로운 특성 'Essence of the Slain'
근처에 돌격병이 죽을때마다 10의 마나를 얻음
새로운 특성 '영혼 채집자'(Soul Catcher)
검은 영혼석의 패시브로 4초동안 영혼을 하나 생성함
7레벨 특성
'암흑 속에서'
13레벨 -> 7레벨
구조물에 맞는 적의 기절시간을 1.25초로 증가시키는 것으로 변경
'영혼 훔치기'
1레벨 -> 7레벨
압도를 사용하면 영혼 5개 획득 -> 검은 영혼석으로 얻는 생명력을 66% 증가시킴
새로운 특성 'Devastating Charge'
암흑의 돌진이 3초동안 침묵, 기절, 둔화, 뿌리 그리고 변이의 지속시간을 50%로 감소시킴
10레벨 특성
변화X
13레벨 특성
영혼 흡수
사용시 초당 전체 생명력의 3% 회복 -> 3초간 전체 생명력의 15% 회복
화염폭풍
화염 발구르기의 파도가 디아블로에게 돌아오며 150%의 피해 -> 125%
새로운 특성 'Life Leech'
일반 공격마다 상대 전체 생명력의 1%를 자신이 얻어 회복함
16레벨 특성
Domination : 압도 사용시 Q의 쿨다운이 8초 감소
Rampage : W 사용시 2초간 이속 20%, 공격력 50% 증가
20레벨 특성
Dying Breath : 아포칼립스 쿨 20초 감소 + 사망시 아포칼립스 시전
Lord of Terror : 주변 적 영웅들의 최대 체력의 10%를 흡수



ETC
※ 그저 데이터 마이닝을 비교해서 적용한거고 아직 완벽히 적용된게 아니며 현재 작업중이라 오류가 많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