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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번역) 히오스 라이브 패치 노트 – 2025년 10월 1일

아이콘 세이스카나
댓글: 1 개
조회: 3329
추천: 1
2025-10-01 02:19:5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라이브 패치 노트 - 2025년 10월 1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이번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일반 공격, 광역 피해, 방사 피해는 이제 다양한 상황에서 모든 영웅에게 보다 일관적으로 작동합니다. 영웅의 밸런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화는 밸런스 섹션에 기재됩니다.
  •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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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업데이트

  • 일반
    • 블랙하트 항만, 하나무라 사원, 핵탄두 격전지가 몇 주 내에 등급전 전장 로테이션에 추가됩니다!
    • 요새, 성채, 핵은 이제 반경 안에서 피해를 받은 아군 영웅의 방어력을 4초 동안 35 5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구조물 하나당 한 명의 영웅만 얻습니다. 이 방어력 증가가 적용되는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적 영웅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더는 요새, 성채, 핵이 아군 영웅이 공격받을 때 적 영웅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 용병 캠프는 이제 전투가 시작되고 60초가 아닌 30초가 지나면 생성됩니다.
    • 작은 경험치 구슬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아군 영웅이 구슬의 반경 15 안에 없으면 사라집니다.
    • 구조물 생명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 영웅이 일반 공격으로 적 구조물을 공격하면, 해당 건물 근처의 아군 돌격병이 고무되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환영이나 소환수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 돌격병은 이제 정확히 MM:00 및 MM:30분에 생성됩니다.
  • 블랙하트 항만
    • 포격이 성채와 핵에 주는 피해가 이제 20% 감소합니다.
    • 금화를 반납하기 위한 시전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보물 상자 위치가 이제 3곳으로 늘어납니다. 첫 번째 상자는 첫 단계 동안 상단 공격로에 생성되고, 다음 세 단계에서는 상자가 두 개씩 생성되며, 이후부터는 매 단계마다 상자가 세 개씩 생성됩니다.
    • 블랙하트 근처에 이제 감시 시야탑이 추가됩니다.
    • 죽을 때 이제 금화를 절반만 떨어뜨립니다(내림 처리).
    • 첫 번째 반납에 필요한 금화가 10개에서 8개로 변경되었습니다.
  • 하나무라
    • 화물 공격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 화물은 이제 25%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 사무라이 용병의 생명력이 12.5% 감소했습니다.
    • 화물이 핵에 2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불지옥 신단
    • 더는 응징자가 관문을 뛰어넘지 않습니다.
    • 해골 돌격병의 공격력이 25% 감소했습니다.
    • 해골 돌격병의 생명력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해골 돌격병의 이동 속도가 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해골 돌격병은 이제 기술 마법 방어력이 영구히 20 증가합니다.
  • 하늘 사원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 지속 시간이 0.5초에서 0.375초로 감소했습니다.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는 이제 다른 밀쳐내는 효과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 속도가 이전 밀쳐내기 거리와 일치하도록 증가했습니다.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가 이제 진행 중인 다른 밀쳐내기 효과를 방해합니다.
  • 핵탄두 격전지
    • 핵탄두의 공격력이 2300에서 1000+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2.5%로 변경되었습니다.
    • 핵탄두는 이제 구조물을 불태워 10 12초 동안 초당 생명력의 1.2% 0.8%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건물을 공격하면 지속 시간이 최대 5 8초 갱신됩니다.
    • 핵탄두 발사 시간이 이제 1.5초에서 2.5초로 변경됩니다.
    • 핵탄두가 이제 더 적게 생성됩니다.
  • 공포의 정원
    • 공포의 기본 생명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 공포는 장기전으로 갈수록 훨씬 더 강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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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

  • 새로운 탈것: 인형 양


  • 새로운 탈것:황색 인형 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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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아바투르

기본

  • 식충의 공격력이 25% 증가했습니다.
데하카

기본

  • 수풀추적자 [Z D]
    •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240초로 증가했습니다.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50초 감소합니다.

특성

  • 20레벨
    • 최상위 포식자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초에서 120 190초로 증가했습니다.
일리단

특성

  • 16레벨
    • 불타는 낙인
      • 마지막으로 공격한 영웅이 아닌 다른 영웅을 공격하면, 이제 이전에 공격하던 영웅에 대한 진행도가 초기화됩니다.
      • 실명 및 회피 효과는 이제 진행도를 획득하는 것을 막습니다.
      • 대상이 정지나 무적 상태가 되면 진행도는 사라집니다.
      • 중첩은 이제 300초 동안 지속됩니다.
캘타스

특성

  • 20레벨
    • 환생
      • 이제 최대 3회 충전됩니다.
마이에브

기본

  • 그림자 목줄 [W]
    • 끌어당기는 힘이 35에서 21.05로 감소했습니다.
도살자

특성

  • 13레벨
    • 잔혹한 일격
      • 이제 실명 상태에서 공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공격하면 중첩을 잃습니다.
길 잃은 바이킹

특성

  • 10레벨
    • 바이킹의 습격
      • 더는 이동 속도가 감소 효과가 바이킹의 습격의 초기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이제 바이킹의 습격의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스랄

특성

  • 7레벨
    • 정령의 맹공
      • 신규: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고 4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45% 증가합니다.
    • 후속타
      •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우서

기본

  • 성스러운 빛 [Q]
    • 사거리가 7.7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더는 신성 충격을 선택해도 사거리가 8.75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특성

  • 4레벨
    • 신성 충격
      • 더는 재사용 대기시간 또는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지 않는 대신 마나를 덜 소모하고 더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이제 자체적인 활성화 버튼이 제공됩니다.
발리라

특성

  • 7레벨
    • 난도질
      • 개편: 공격 속도를 400% 증가시키며, 이 효과는 3회 공격 또는 3초 후 사라집니다. 세 번째 공격 이후 다음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바리안

특성

  • 10레벨
    • 전쟁인도자
      • 전쟁인도자의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2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2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사기의 외침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5%에서 5%로 증가합니다.
자가라

특성

  • 1레벨
    • 감염
      • 공격력 증가량이 125%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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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전장

  • 블랙하트의 복수
    • 데스윙이 순간이동형 개체를 사용한 후 저지 불가 상태를 잃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하늘 사원
    • 뿌리가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를 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알라라크
    • 16레벨
      • 우월한 일격
        • 우월한 일격을 선택했을 때 침묵 상태인 영웅을 공격한 후 일반 공격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르타니스
    • 4레벨
      • 보호막 쇄도
        • 강화 효과 막대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7레벨
      • 최후의 베기
        • 남은 지속 시간이 보이도록 강화 효과 막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이제 실명 상태에서 공격할 시 소모됩니다.
    • 16레벨
      • 거인 학살자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관련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아서스
    • 기본
      • 서리한이 굶주렸다 [D]
        • 아서스에게 적중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즈모단
    • 1레벨
      • 탐욕
        • 죄악의 물결로 강화된 파멸의 구슬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의도한 것 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4레벨
      • 파멸의 종자
        • 아즈모단에게 적중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완전한 파멸
        • 이제 죽음 분석에 완전한 파멸로 표시됩니다.
    • 20레벨
      • 교만
        • 이제 퀘스트로 표시됩니다.
  • 빛나래
    • 기본
      • 위상 이동 [Z]
        • 더는 대상이 변이 상태일 때 시전 표시기가 숨겨지지 않습니다.
    • 13레벨
      • 요정의 추진력
        • 이동 속도가 일정 구간마다 감소하는 대신 지속 시간 동안 서서히 감소합니다.
  • 카시아
    • 1레벨
      • 번개의 일격
        • 공격 속도 증가 시 번개의 일격이 연속으로 여러 번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이제 진행 중일 때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이제 투사체가 적중한 후가 아니라 카시아가 일반 공격을 발사할 때 진행도가 증가합니다.
        • 진행도는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16레벨
      • 진압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모든 관련 효과는 대상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10레벨
      • 폭풍, 대지, 불
        • 실명 및 회피 효과가 이제 대지의 공격의 감속 효과를 막습니다.
        • 대지의 방사 피해가 이제 주 공격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폭풍과 불의 공격이 이제 물리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될 시에 기술 피해량 증가 효과가 아닌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초갈
    • 기본
      • 밀치기 [Z]
        • 밀치기가 이동 불가 상태인 초를 밀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단련된 가죽
        • 밀치기 등의 밀쳐내는 효과가 이 특성의 이로운 효과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0레벨
      • 활활 타올라라
        • 더는 용병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적중하더라도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 이제 주 대상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이 아닌 이상,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 크로미
    • 기본
      • 모래 강타 [Q]
        • 이제 모래 환영의 일반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 이제 모래 환영이 보이지 않을 때 일반 공격이나 모래 강타로 피해를 주면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 20레벨
      • 모래의 매듭
        • 이제 모래 환영이 보이지 않을 때 일반 공격이나 모래 강타로 피해를 주면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 데스윙
    • 기본
      • 용의 비상 [Z]
        • 데스윙이 다른 데스윙을 일반 공격으로 적중시킬 시 용의 비상의 시전 애니메이션이 방해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7레벨
      • 죽음의 낙하
        • 이제 방어력 감소 효과가 다시 적용될 때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 13레벨
      • 불과 격노
        • 감속 상태인 적을 공격할 때 데스윙에게 일반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
    • 기본
      • 자폭 [E]
        • 일반 공격으로 획득하는 충전율은 이제 모든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한 후 발동합니다.
        • 자폭의 밀쳐내기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4레벨
      • 핵폭발
        • 일반 공격의 추가 피해를 주는 범위 내에서 대상을 적중했을 때 얻는 자폭 충전율이 이제 모든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한 후 발동합니다.
  • 정예 타우렌 족장
    • 1레벨
      • 기타 히어로
        • 더는 정예 타우렌 족장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거나, 정예 타우렌 족장의 생명력이 최대일 때 치유 시각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폴스타트
    • 13레벨
      • 지속되는 바람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피닉스
    • 1레벨
      • 광자 집중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기동타격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4레벨
      • 에너지 억제
        • 이제 위상 폭탄을 사용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가즈로
    • 기본
      • 잘나가! 포탑 [Q]
        •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포탑으로 받는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의 최종 진화물이 설치한 잘나가! 포탑의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3레벨
      • 긍정적인 강화
        • 잘나가 포탑의 공격이 대상에 적중했을 때가 아니라 대상을 공격할 때 추가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아크 반응로
        •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피해를 조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휴대용 잘나가! 포탑이 정상적인 위치로 발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나가고 죽이는 레이저
        • 전장의 안개에서 경고 표시기가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피해를 조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버클록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그레이메인
    • 10레벨
      • 숨통을 노려라
        • 그레이메인이 다른 그레이메인을 대상으로 숨통을 노려라를 사용할 때 시전 애니메이션이 대상에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우두머리 사냥꾼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20레벨
      • 사냥꾼의 산탄총
        • 이제 실명 상태에서 발동합니다.
        •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대상을 찾으며, 백전노장은 예외입니다.
      • 송곳니와 발톱
        •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대상을 찾으며, 백전노장은 예외입니다.
  • 일리단
    • 기본
      • 습격 [Q]
        • 일리단이 다른 일리단을 대상으로 습격을 사용할 때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가 두 번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불타는 낙인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임페리우스
    • 기본
      • 용기의 낙인 [Q]
        • 대상이 무적, 정지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소모되며 이로운 효과를 얻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임페리우스를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임페리우스가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용기의 낙인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 1레벨
      •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로 표시됩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7레벨
      • 분노의 섬광
        • 추가 대상 탐색은 이제 주 대상에게 모든 효과가 적용된 후 발동합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신성한 백열
        • 더는 실명이나 회피 효과로 막히지 않습니다.
    • 13레벨
      • 신성한 분노
        •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20레벨
      • 무자비한 강림
        •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제이나
    • 10레벨
      • 물의 정령
        •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이제 지역을 드러냅니다.
  • 요한나
    • 기본
      • 규탄 [W]
        • 규탄이 저지 불가 상태인 대상을 끌어당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크랫
    • 기본
      •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는 이제 실명 상태에서 발동하지만, 여전히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캘타스
    • 10레벨
      • 불사조
        • 켈타스가 방어 매트릭스의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이제 공격력이 방어 매트릭스의 영향을 받습니다.
        • 더는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이제 적중당한 지역을 드러냅니다.
  • 켈투자드
    • 기본
      • 켈투자드의 사슬 [E]
        • 이제 사슬로 연결된 두 대상을 모두 드러냅니다.
    • 20레벨
      • 망자가 돌아왔다
        • 그림자가 피해를 줄 때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케리건
    • 기본
      • 강습 [Q]
        • 케리건이 가까이 있는 다른 케리건을 대상으로 강습을 사용할 때 시전 애니메이션이 대상에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짐
    • 기본
      • 찬란한 질주 [Q]
        • 찬란한 질주를 다른 카라짐에게 시전 시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철권
        • 발동 공격의 적중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밍
    • 4레벨
      • 마력 작렬
        • 탈 라샤의 덕목 추가 효과가 이제 곱셈이 아니라 덧셈으로 계산됩니다.
        • 이제 일반 공격이 피해를 주기 전에 피해를 줍니다.
    • 7레벨
      • 집중탄
        • 이제 죽음 분석에서 별개의 항목으로 보입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 집중탄으로 표시됩니다.
        • 이제 세 번째 마력탄이 피해를 준 후 발동합니다.
    • 20레벨
      • 탈 라샤의 덕목
        • 탈 라샤의 덕목 추가 효과가 이제 곱셈이 아니라 덧셈으로 계산됩니다.
  • 루시우
    • 기본
      • 분위기 전환! [W]
        • 다른 루시우의 분위기 전환!이 이제 함께 중첩됩니다.
        • 분위기 전환!의 반경 안에 영웅이 7명 이상 있으면 영향을 받는 아군 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위기 전환!의 영향을 받는 아군 창은 이제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의 반경 안에 있는 대상을 포함합니다.
      • 소리 파동 [Q]
        • 소리 파동이 저지 불가 상태인 대상을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파티 믹스
        • 치유 증폭과 속도 증폭을 전환할 때 지속 시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3레벨
      • 모두 함께
        •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에 루시우가 여러 명 있을 때 이동 속도 추가 효과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0레벨
      • 하우스 파티
        •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이 추가 치유량을 얻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에 루시우가 여러 명 있을 때 치유 추가 효과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사의 명곡
        • 이제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이 효과를 얻습니다.
  • 루나라
    • 7레벨
      • 자연의 활력
        • 네 번째 일반 공격의 적중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다음 네 번째 일반 공격이 가해질 때가 아니라 다음 네 번째 일반 공격이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 이제 다음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니라 다음 공격이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 나지보
    • 기본
      • 시체 거미 [Q]
        • 방어 매트릭스가 시체 거미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지보의 최종 진화물이 시체 거미의 기술 위력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좀비 벽 [W]
        • 방어 매트릭스가 좀비 벽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지보의 최종 진화물이 좀비 벽의 기술 위력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7레벨
      • 망자의 돌진
        • 이제 해당 특성을 선택하면 이미 존재하는 좀비 벽 좀비의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 10레벨
      • 덩치
        • 방어 매트릭스가 덩치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르피아
    • 4레벨
      • 물고 빠지기
        • 오르피아가 이동 불가 상태일 때 물고 빠지기가 오르피아를 이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혼돈의 격류
        • 사망 후 3중첩을 모두 잃었을 때에도 3중첩 공격력 증가 효과가 여전히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0레벨
      • 압도의 아귀
        • 압도의 아귀의 끌어당기기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이너
    • 7레벨
      • 불안정한 혼합물
        •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 마나 회복량이 적중당한 영웅 한 명당 10 마나씩 따로 회복하는 대신, 이제 한 번에 모든 마나를 회복합니다.
  • 레가르
    • 기본
      • 늑대 정령 [Z]
        • 늑대 정령의 약진 공격이 레가르를 대상으로 하면 레가르에게 공격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 늑대의 굶주림
        • 실명이나 회피 효과가 이 특성의 활성화를 방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렉사르
    • 13레벨
      • 광포한 야수
        • 이제 5중첩 이상일 때 미샤, 돌진!이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추가 공격력은 이제 다음 미샤, 돌진!에 적용됩니다.
  • 사무로
    • 기본
      • 파죽지세 [고유 능력 D]
        • 실명 및 회피 효과가 이제 발동을 막습니다.
  • 해머 상사
    • 1레벨
      • 기습 포격
        • 이제 고유 능력 버튼 근처에 은신이 활성화되기까지 남은 지속 시간이 표시됩니다.
    • 7레벨
      • 펄스 지뢰 핵
        • 첫 번째 피해는 이제 죽음 분석에 거미 지뢰로 표시됩니다.
        •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 회복되는 마나는 이제 공성 모드 공격과 합산됩니다.
    • 20레벨
      • 유산탄 지뢰
        • 모든 방어력 감소 효과 중첩은 이제 다시 적용될 때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 소냐
    • 16레벨
      • 육중한 강타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 육중한 강타로 표시됩니다.
  • 누더기
    • 4레벨
      • 놀자!
        •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 지면 강타의 안쪽 범위에 적 영웅이 적중할 때 회복되는 마나를 포함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태사다르
    • 기본
      • 공명 광선 [고유 능력]
        • 공명 광선이 첫 번째 피해 이후 피해를 주기 전에 충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7레벨
      • 아크 방전
        • 이제 일반 공격으로 진행도를 획득할 때 다른 모든 효과보다 먼저 발동합니다.
    • 10레벨
      • 집정관
        • 방사 피해가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다른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발동합니다.
  • 도살자
    • 기본
      • 도살자의 낙인 [W]
        • 도살자의 일반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정상적으로 바뀌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3레벨
      • 잔혹한 일격
        • 이제 실명 상태에서 사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하면 소모됩니다.
        •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흉포한 돌진
        • 이제 죽음 분석에 흉포한 돌진으로 표시됩니다.
  • 길 잃은 바이킹
    • 폭발성 공격으로 강화된 밸로그의 일반 공격력이 이제 정상적으로 다른 공격력 증가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 올라프의 돌진 공격이 바이킹 공격단이나 참으면 손해의 이로운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올라프
      • 돌진이 바이킹 공격단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올라프 근처의 적을 대상으로 할 때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돌진이 참으면 손해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릭
      • 더는 이동 속도가 증가해도 에릭의 초기 이동 속도는 증가하지 않으며, 이제 에릭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다른 효과가 중첩됩니다.
    • 밸로그
      • 방사 피해가 참으면 손해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폭발성 공격
        • 추가 공격력은 이제 배수로 적용됩니다.
    • 13레벨
      • 바이킹 공격단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스랄
    • 16레벨
      • 광풍
        • 최초의 세 번째 질풍 공격이 이제 적중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 트레이서
    • 7레벨
      • 집중 사격
        • 더는 실명 상태에서 사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할 때 진행되지 않습니다.
        •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현재 공격 대상에게 적중한 횟수와 추적이 초기화되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 이제 피해를 준 후가 아니라 피해를 주기 전에 진행됩니다.
  • 티리엘
    • 13레벨
      • 법과 질서
        •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티란데
    • 4레벨
      • 치유의 징표
        • 이제 죽음 분석에 치유의 징표로 표시됩니다.
  • 우서
    • 4레벨
      • 고대 왕의 수호자
        • 지속 시간이 이제 헌신 방어력 지속 시간을 추가하는 특성에 의해 증가합니다.
    • 16레벨
      • 축복의 기도
        • 축복의 기도가 활성되어 있을 때 기술을 시전하면 우서가 마나를 얻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발라
    • 기본
      • 도약 [E]
        • 공격력 증가량이 이제 다음에 발사되는 일반 공격에 적용됩니다.
    • 10레벨
      • 복수의 비
        • 시전 시각 효과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리안
    • 4레벨
      • 분노의 쌍검
        • 분노의 쌍검이 잘못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값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0레벨
      • 얼라이언스에 영광을
        • 선택 후 얼라이언스에 영광을이 비정상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값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이트메인
    • 7레벨
      • 성스러운 지팡이
        • 더는 화이트메인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표식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 자가라
    • 소환수는 이제 방어 매트릭스와 최종 진화물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자리야
    • 더는 자리야의 일반 공격이 주 대상에 적중하는 도중에 방사 피해 지역에 들어온 대상이 즉시 적중당하지 않습니다.
    • 7레벨
      • 고도 화상
        • 이제 표식을 가진 여러 영웅이 적중당하면 얻는 에너지가 합산됩니다.
        • 이제 주 대상과 모든 방사 피해 대상이 적중당한 후 에너지를 얻으며, 자리야가 고도 화상으로 에너지를 얻을 때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 줄진
    • 20레벨
      • 깜짝 선물
        • 이제 공격할 때 광전사가 활성화되어 있었다면 활성화되어 있는 광전사의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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