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이번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신규 스킨: Bonny Butcher(깜찍한 도살자)


- 플레이어들은 이제 퀘스트 이정표에 도달하면 알림을 받습니다. 이는 이정표를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만 해당됩니다.
- 여러 영웅의 기술 사거리가 좀 더 일관성을 갖추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특정 기술의 사거리가 감소하거나 증가할 수 있습니다.
- 난투
- 2026년 1월부터 난투는 매달 첫 5일간만 열립니다.
-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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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업데이트
- 일반
- 새로운 퇴각 감시탑(Fallback Tower)이 알터랙 고개, 영원의 전쟁터, 블랙하트 항만, 브락시스 항전, 저주받은 골짜기, 용의 둥지, 공포의 정원, 하나무라 사원, 불지옥 신단, 하늘 사원, 거미 여왕의 무덤, 볼스카야 공장, 핵탄두 격전지의 더 긴 공격로에 추가됩니다. 이 새로운 감시탑은 각 감시탑에 해당하는 요새가 파괴되면 함께 파괴됩니다.
- 핵, 성채, 요새, 퇴각 감시탑 및 성채 주변의 감시탑이 가하는 공격이 이제 영웅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또한 방어력 감소량이 -10/-20 방어력에서 -20/-40으로 증가합니다.
- 퇴각 감시탑은 성채 감시탑과 동일한 생명력 및 공격력을 가집니다.
- 요새, 성채, 핵은 이제 더 이상 반경 안에서 피해를 받은 아군 영웅의 방어력을 4초 동안 35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역전 시스템이 특히 레벨 격차가 큰 상황에서 약간 강화되었습니다.
- 알터랙 고개
- 목표 점령 시간이 각 단계에서 5초 감소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방어 유닛이 하나만 생성됩니다.
- 기병대가 이제 게임의 후반 단계에서 더 많은 체력을 얻습니다.
- 기병대가 이제 구조물에게서 60%의 피해를 받습니다(50%에서 증가).
- 브락시스 항전
- 초반 목표의 생명력이 15% 감소하지만, 15분 이후의 증가량이 현저히 증가했습니다.
- 공포의 정원
- 정원 공포 생명력 증가량이 증가했습니다.
- 정원 공포의 구조물을 무력화하는 구근이 이제 스스로에게 초당 10%의 피해를 줍니다(6%에서 상승).
- 불지옥 신단
- 초반 목표의 생명력이 15% 감소하지만, 15분 이후의 증가량이 현저히 증가했습니다.
- 핵탄두 격전지
- 핵 공격력의 피해 증가량이 고정 덧셈 기반으로 변경됩니다. 증가량은 핵탄두를 습득했을 때 갱신됩니다.
- 핵 공격이 이제 요새, 성채, 핵을 상대로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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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일반
- 최종 보상이 여러 영웅들에게 추가되었습니다. 이 보상은 획득하기 어렵지만 강력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영웅
폴스타트기본
- 피뢰침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불명예스러운 방출
- 개편: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제 20/45/75회 적중 시마다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20회 적중 시 30% 추가 피해량을 얻습니다. 45회 적중 시 75% 추가 피해량을 얻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최종 보상: 75회 적중 시 피뢰침이 2회 추가로 공격하며, 마지막 공격이 적을 1.25초 기절시킵니다.
- 하늘의 지배자
- 개편: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이제 돌격병 하나당 1중첩, 영웅 하나당 5중첩을 제공합니다. 50중첩에서 공격력이 20 증가하며, 125중첩에서 추가로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최종 보상: 300중첩에서 추가로 공격력이 125 증가합니다.
- 폭풍 축적
- 개편: 추가 효과가 이제 점진적으로 증가하지 않고 30/80/150중첩에서 제공됩니다. 30중첩에서 피해량이 30% 증가하며, 80중첩에서 추가로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최종 보상: 150중첩에서 추가로 피해량이 70% 증가합니다.
- 개편: 죽을 때마다 8회의 중첩을 잃지만, 이미 달성한 이정표는 잃지 않습니다.
- 7레벨
- 충전 완료
- 13레벨 특성으로 옮겨졌습니다.
- 이제 더 이상 추가 타격을 제공하지 않으며, 대신 영웅 처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13레벨
굴단기본
- 부패 (E)
- 마나 소모량이 80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메아리치는 부패
- 중첩 요구량이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최종 보상: 이제 100중첩에서 부패로 준 피해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추격하는 불길
- 반경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지옥 불길의 범위가 33% 증가합니다"로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진행도가 죽을 때마다 초기화되며 달성해도 진행도를 잃지 않습니다.
요한나기본
- 징벌 (Q)
- 적 감속 효과가 6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4레벨
- 진압
- 적 감속 효과가 80%에서 70%로 감소했습니다.
캘타스특성
- 1레벨
- 대류
- 개편: 영웅을 20번 적중시킬 때마다 불기둥의 피해량이 영구적으로 150 증가하며 최대 생명력이 50 증가합니다.
케리건기본
- 원시 손아귀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일정 시간 후 들어가는 공격의 피해량이 195에서 165로 감소했습니다.
- 첫 공격의 피해량이 2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강습 [Q]
- 피해량이 130에서 115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기본 퀘스트가 포함됩니다. 강습을 적중시킨 적을 1.5초 이내에 처치해야 합니다. 돌격병은 1의 진행도를, 영웅은 5의 진행도를 제공합니다. 75중첩에서 강습의 피해량이 125 증가합니다. 최종 보상: 125중첩에서 강습의 피해량이 추가로 200 증가합니다.
- 칼날 관통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 피해량이 165에서 140으로 감소했습니다.
- 반경이 1.5에서 1.65로 증가했습니다.
- 기절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
- 동화 작용 (D)
- 기본 공격으로 얻는 보호막이 준 피해의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특성
- 1레벨
- 군단의 분노
- 이제 기본 공격으로 얻는 보호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4레벨
- 예리한 칼날
- 흉포한 강습
- 신규: 강습을 사용한 후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7레벨
- 무한한 분노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칼날 여왕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3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10레벨
- 13레벨
- 번데기
- 생명력이 750에서 6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초당 최대 생명력의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16레벨
- 20레벨
- 최후의 폭풍
- 연장되는 지속 시간이 적중당 0.25초에서 0.4초로 증가했습니다.
실바나스기본
- 검은 화살 (D)
- '검은 화살'이 이제 이전에 ‘밴시의 저주’로 불리던 효과를 가리킵니다.
- 신규 기본 퀘스트: 검은 화살이 3회 중첩된 영웅 또는 구조물에게 피해를 줘야 합니다. 250중첩에서 검은 화살의 추가 피해량이 50%로 증가합니다. 최종 보상: 400중첩에서 검은 화살이 3회 중첩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두 배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검은 화살의 기본 추가 피해량이 15%로 감소했습니다.
- 검은 화살의 사용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특성
- 1레벨
- 깊어가는 어둠
- 무자비한 고통
- 신규: 어둠의 비수의 피해량이 20% 증가하며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4레벨
- 유령의 화살
- 신규: 이제 검은 화살을 사용하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가하는 모든 피해가 해당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초이며, 구조물을 공격할 때마다 3초씩 감소합니다.
- 빙의
- 이제 기본 능력이 됩니다. 각 충전의 재충전 시간은 25초이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2초입니다. 최대 4회의 충전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 7레벨
- 가시 돋친 화살
- 추가 피해량이 350%에서 400%로 증가했습니다.
- 잃어버린 영혼
- 개편: 검은 화살이 3회 중첩된 돌격병이 아닌 대상을 공격하면 어둠의 비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 13레벨
- 바람길잡이
- 추가 사용 가능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스랄특성
- 1레벨
- 낙뢰
- 개편: 추가 효과가 이제 15 및 30중첩에서 제공됩니다. 각 이정표를 달성할 시 연쇄 번개의 피해량이 270 증가합니다. 죽을 때마다 6회의 중첩을 잃지만, 이미 달성한 이정표는 잃지 않습니다.
- 정기의 메아리
- 개편: 이제 추가 효과가 20/40/100중첩에 제공됩니다. 20중첩에서 연쇄 번개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40중첩에서 연쇄 번개의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하며, 튕기는 횟수가 1회 추가됩니다. 최종 보상: 100중첩에서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추가로 1명을 더 공격합니다.
- 우레
- 7레벨 특성으로 옮겨졌습니다.
- 더는 연쇄 번개의 튕기는 횟수를 1회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7레벨
- 소용돌이치는 무기
- 1레벨 특성으로 옮겨졌습니다.
- 개편: 이제 추가 효과가 점진적으로 증가하지 않고 20/40/100중첩에서 제공됩니다. 20중첩에서 피해량이 20 증가하며 추가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40중첩에서 추가로 피해량이 40 증가하며, 스랄의 이동 속도가 영구적으로 15% 증가합니다. 최종 보상: 100중첩에서 서리늑대의 치유량이 200% 증가합니다.
- 16레벨
- 광풍
- 이제 더 이상 추가 퀘스트 중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천둥폭풍
- 최대 중첩에서의 추가 피해량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바람 질주
-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에서 90초로 증가했습니다.
티리엘특성
- 1레벨
- 열렬한 재생
- 최대 치유 중첩이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 4레벨
- 7레벨
- 10레벨
- 축성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85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75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정의의 화신
- 시전 시간이 1.5초에서 1.25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적 영웅 적중당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줄진기본
- 일반 공격력이 96에서 94로 감소했습니다.
- 도끼 맛 좀 보여줄까? (D)
- 중첩 최대치가 삭제되었습니다.
- 이제 죽을 때마다 3중첩(15회 적중)을 잃습니다.
특성
- 1레벨
- 해골사냥꾼
- 영웅 처치당 추가 피해량이 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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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전장
- 블랙하트 항만
- 특정 상자가 마지막으로 파괴될 경우, 전장 목표가 시작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자를 공격할 경우, 보물 상자 공격 도움말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핵탄두 격전지
- 핵탄두 격전지의 핵 피해 집계에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초갈
- 기본
- 킬로그의 눈 (기술 1)
- 킬로그의 눈 시전 사거리 표시기가 기술 사거리보다 약간 더 크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네가 보인다!
- 네가 보인다!의 사거리 증가 설명 값이 선택 이후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
- 메카가 잘못된 수량의 블랙하트 항만 금화와 함께 재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 방어 매트릭스 [W]
- 빠른 시전 설정에서 방어 매트릭스 대상 변경 아이콘이 사라져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
- 16레벨
- 잘나가고 죽이는 레이저
- 잘나가고 죽이는 레이저의 경고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커스 광대 가즈로의 잘나가고 죽이는 레이저가 영구적인 시각 효과를 남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캘타스
- 기본
- 살아있는 폭탄 (W)
- 살아있는 폭탄이 살아있는 폭탄에 면역이 된 대상에게 효과를 발동하지 않습니다.
- 대상이 살아있는 폭탄이 설치된 상태에서 죽더라도, 이제 그 효과가 발동합니다.
- 레이너
- 기본
- 아드레날린 촉진 (E)
- 조금만 더!를 선택하고 난 후, 기술 설명에서 아드레날린 촉진의 기본 지속 시간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투코프
- 타이커스
- 기본
- 포화 (Q)
- 포화 대상 변경을 이제 방향으로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상 주변 또는 대상을 클릭하면 그 대상이 지정됩니다. 하지만 주변에 대상이 없으면 포화가 그 방향을 향해 발사됩니다. 방향을 향해 발사하는 도중 포화가 대상에 적중하면, 그 대상이 포화의 주 대상이 됩니다.
- 지정 가능한 대상이 없을 때 포화를 활성화하면 포화가 취소되지 않고, 마지막 주 대상이 있던 방향을 향해 발사됩니다.
- 탑승 시 포화가 중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발라
- 기본
- 20레벨
- 복수의 폭풍
- 복수의 폭풍이 증오 중첩당 2%의 공격 속도를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가라
- 1레벨
- 감염
- 감염 사용 효과의 현재 추가 효과 기술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16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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