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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원거리 치유사] 유전학자, 모이라

현이두리
조회: 1046
2020-12-03 00:57:37

유전학자

원거리 치유사 모이라

 

 

 

생명력 : 1795

생명력 재생량 : 3.82

마나 : 이 영웅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 : 이 영웅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공격력 : 87

공격 사거리 : 5.5

공격 속도 : 1.2

 

 

 

아군 치유와 상대 팀 공격을 번갈아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치유사이지만 상황에 맞는 목적을 잘 판단하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아군에게 걸린 군중 제어 효과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고유 능력 : 생체 에너지

  모이라는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마나 대신 생체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생체 에너지는 최대 150까지 충전됩니다.

 

목적 전환

  사용하면 생체 에너지의 목적을 지원 목적이면 파괴 목적으로, 파괴 목적이면 지원 목적으로 전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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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이라는 마나 대신 생체 에너지라는 고유 자원을 사용합니다. 이 자원은 파괴 목적의 생체 손아귀로 적에 피해를 줄 때만 회복되므로 힐을 하다가도 에너지가 모자라면 파괴 목적으로 전환해서 에너지를 모으고 다시 지원 목적으로 바꾸는 센스가 필요하죠. 참고로 원작에서는 생체 구슬로 에너지를 모을 수 없지만 히오스에서 생체 손아귀로만 에너지를 모으려면 너무 힘들 것 같아 구슬로도 에너지를 모을 수 있게 했습니다.

 

 

Q : 생체 손아귀

  대상 방향으로 생체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생체 손아귀를 사용하고 있는 동안 목적 전환을 사용하면 2초 동안 전환하기 이전 목적의 생체 손아귀도 같이 사용됩니다.

 

지원 목적 : 생체 에너지가 아군 영웅에 닿을 때마다 대상 영웅의 생명력을 0.25초당 67 회복시킵니다.

파괴 목적 : 생체 에너지가 적에 닿을 때마다 대상 적에 0.25초당 25의 피해를 주고, 2번 피해를 줄 때마다 생체 에너지를 1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0.5

생체 에너지 소모량 : 초당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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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커서가 있는 방향으로 광선을 발사해서 그 광선에 닿는 아군 영웅 혹은 적 영웅에 효과를 발휘합니다. 다만 이동을 위해 우클릭을 하면 광선이 사라지므로 아예 말뚝 힐을 하거나, 무빙 힐을 계속해줘야 합니다. 에너지 소모 효율은 최대 75초 동안 유지할 수 있는 만큼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게다가 이동하려면 힐이 끊기는 만큼 힐 효율도 높은 편이죠. 추가로 광선을 쏘고 있는 동안 목적 전환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파괴 목적의 생체 손아귀를 쓰다가 목적 전환을 사용하면 아군을 치유하면서 생체 에너지도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이러려면 잠시 움직일 수 없다는 점은 조심해야 합니다.

 

 

W : 생체 구슬

  대상 방향으로 생체 구슬을 발사합니다. 구슬은 사거리 끝에 도달하면 소멸하며, 지형에 부딪히면 튕기며 사거리가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지원 목적 : 생체 구슬이 아군 영웅에 닿으면 대상 영웅의 생명력을 143 회복시킵니다.

파괴 목적 : 생체 구슬이 적 영웅에 닿으면 대상 영웅에 87의 피해를 주고 생체 에너지를 3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

생체 에너지 소모량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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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슬을 발사하여 거기에 닿은 아군 영웅 혹은 적 영웅에 구슬에 처음 닿았을 때만 효과를 발휘되고, 생체 손아귀와는 다르게 영웅에게만 효과를 발휘하죠. 그래서 생체 에너지 획득량도 3으로 생체 손아귀보다 많죠. 또 지형에 튕기면 원래 사거리보다 더 멀리 날아가는 데 이를 이용하면 멀리 떨어진 영웅에게도 효과를 볼 수 있죠.

 

 

E : 소멸

  모이라가 짧은 거리를 빠르게 순간 이동하여, 자신을 제외한 주위 좁은 범위에 있는 아군 영웅에게 걸려있는 군중 제어 효과와 지속 피해를 제거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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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밍의 순간 이동처럼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원작에서는 체험 모드에만 도입되고 본 서버에 도입되지 않은 기능이기는 합니다만, 빛나래의 위안의 안개처럼 주위 아군 영웅의 군중 제어 효과를 풀어주는 효과를 달고 있습니다! 덕분에 쿨타임이 꽤 긴 편이죠. 따라서 생존기로 써버리면 정화로 쓸 수 없고, 정화로 쓰면 생존기로 쓸 수 없게 되므로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되는 기술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cc기를 풀어주는 건 순간 이동을 한 다음입니다.

 

 

 

1단계 특성(유지력)

  [고유 능력] 유전자 향상

재생의 구슬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지속 시간 동안 초당 2의 생체 에너지를 획득합니다.

 

!퀘스트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 재생의 구슬을 15개 획득하면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즉시 10의 생체 에너지를 획득합니다.

!보상 : 재생의 구슬을 25개 획득하면 생체 에너지의 최대량이 200으로 증가합니다.

  [Q] 상잔

생체 손아귀로 생체 에너지를 획득할 때마다 10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의 생체 에너지 획득량이 3으로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흡수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하고, 적에 일반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며 5의 생체 에너지를 획득합니다.

적 영웅을 대상으로는 회복량과 생체 에너지 획득량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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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자 향상 : 재생의 구슬이 더 길게 지속되어 생존력이 늘어나는 데다가, 재생의 구슬이 지속되는 동안은 생체 손아귀를 파괴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점이 생기죠. 또 퀘스트를 완료하면 생체 에너지의 최대량이 50 증가하여 더 오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특성(힐링&W 강화)

  [W] 폭발의 치유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이 사거리 끝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좁은 범위 안에 있는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97 회복시킵니다.

  [W] 굴절의 치유

지원 목적의 생체 구슬의 치유량이 25% 감소하지만 아군 영웅이 구슬에 닿을 때마다 치유됩니다.

생체 구슬이 지형에 튕길 때마다 치유량이 40% 증가해 최대 80% 증가합니다.

  [W] 파괴의 치유

!무제한 퀘스트 :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지원 목적의 생체 구슬의 치유량이 1 증가합니다.

!퀘스트 : 지원 목적의 생체 구슬로 아군 영웅을 40회 치유해야 합니다.

!보상 : 파괴 목적으로 생체 구슬을 사용할 때 생체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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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발의 치유 :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이 사거리 끝에 도달하면 폭발을 일으켜 범위 안에 있는 아군 영웅을 치유합니다. 파괴 목적으로 전환해서 에너지를 모으는 동안에도 힐을 할 수 있게 되는 특성이죠.

  굴절의 치유 : 0.25초마다지만 구슬이 닿을 때마다 아군 영웅을 치유합니다! 그 패널티로 치유량이 감소하기는 합니다만 이는 지형에 튕겼을 때의 증가량으로 상쇄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파괴 목적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는 여전히 처음 한 번만 효과가 발휘됩니다.

  파괴의 치유 : 무제한 퀘스트이기에 잘만 쌓으면 후반 왕귀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또 보상으로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을 에너지 소모하지 않고 쓸 수 있게 되죠. 이렇게 되면 더더욱 무제한 퀘스트를 쌓기 쉬워집니다.

 

 

3단계 특성(유틸)

  [D/Q] 놓치지 않는다.

생체 손아귀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생체 손아귀를 사용하고 있는 동안 목적 전환을 사용하여 전환하기 이전 목적의 생체 손아귀가 유지되는 동안 생체 손아귀의 사거리가 추가로 2 증가합니다.

  [W] 자유자재

지원 목적의 생체 구슬의 사거리가 33% 증가하지만 투사체 속도가 15% 감소하고,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의 투사체 속도가 33% 증가하지만 사거리가 15% 감소합니다.

  [E] 신출귀몰한 움직임

소멸로 순간 이동 후 3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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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자재 : 2단계 특성과 연계할 수 있는 특성입니다. 파괴 목적의 사거리 감소 및 속도 증가 효과는 폭발의 치유 특성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지원 목적의 사거리 증가 효과 역시 굴절의 치유 특성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4단계 궁극기

R : 융화

  정신을 집중하여 1.5초 동안 광선을 발사해 광선에 닿은 시간에 따라 정신 집중이 끝난 후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35 회복시켜 최대 910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 영웅에 67의 피해를 주어 최대 402의 피해를 줍니다.

마우스 커서를 이용하여 느린 속도로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80

생체 에너지 소모량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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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선을 발사하여 광선에 닿은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힐과 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0.25초당 힐은 135, 딜은 67 증가합니다. 다만 정신 집중이기에 제자리에 고정될 수밖에 없으므로 사용할 때의 포지션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 정신 집중이라 이 동안 손아귀나 구슬을 사용할 수 없어서 1.5초 동안 아군이 자생해줘야 합니다.

 

 

R : 발산

  0.75초 후 전장 어디든 대상 범위에 생체 에너지를 발산시킵니다. 최대 2회 충전되며 사용한 후 다시 사용하기까지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지원 목적 범위 안에 있는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37 회복시키고 1.5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파괴 목적 : 범위 안에 있는 적 영웅에 237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재충전 대기시간 : 50

생체 에너지 소모량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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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투자드의 어둠의 균열과 비슷한 글로벌 궁극기입니다. 지원 목적의 발산은 어둠의 균열의 힐 버전이라 할 수 있죠. 저지불가도 유용합니다. cc기가 없는 모이라 입장에서는 침묵이라는 강력한 cc기를 얻을 수 있는 궁이기도 합니다. 다만 0.75초라는 긴 딜레이가 있기에 궁강화를 찍기 전에는 아군의 cc기에 연계하거나 아군과 합이 잘 맞아야 하죠.

 

 

 

4단계 특성(cc&힐링)

  [Q] 장악

파괴 목적의 생체 손아귀로 한 명의 적 영웅에 2초 이상 피해를 주면 대상 영웅을 1.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4초 동안 지원 목적의 생체 손아귀가 아군 영웅을 치유할 때마다 40의 생명력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Q/W] 에너지 폭발

지원 목적의 생체 손아귀로 치유하고 2초 이내에 대상 영웅에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이 닿으면 추가로 대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을 치유합니다.

파괴 목적의 생체 구슬로 피해를 주고 2초 이내에 지원 목적의 생체 손아귀가 대상 영웅에 닿으면 추가로 2.5초 동안 대상 영웅의 받는 치유량을 30% 감소시킵니다.

  [사용 효과] 유전자 가위

대상 적 영웅의 유전자를 잘라내 4초 동안 공격력과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잘라낸 유전자를 이용해 5초 동안 치유 위력이 4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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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악 : 제한 시간이 2초이므로 파괴 목적을 사용하다가 지원 목적으로 바꾸면서 유지되는 파괴 목적의 생체 손아귀로 이동 불가를 걸고 지원 목적의 생체 손아귀로 추가 치유를 누리는 식의 테크닉도 가능합니다.

 

 

5단계 특성(캐리)

  [D] 방출

파괴 목적의 생체 손아귀와 생체 구슬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준 피해의 125%만큼 방출이 충전됩니다.

방출은 총 375까지 충전되며 전부 충전되면 목적 전환을 사용할 때마다 주위 넓은 범위에 있는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W] 순환

생체 구슬로 3명 이상의 적 영웅에 피해를 주거나 아군 영웅을 치유하면 1.5초 안에 비용을 소모하지 않는 반대 목적의 생체 구슬을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효과는 최대 8번까지 발동됩니다.

  [E] 속박 불가

소멸을 사용하면 1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되고 기절, 침묵 상태일 때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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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출 : 카시야의 번뜩이든 빛의 힐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순환 :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 비록 반대 목적 한정이라지만 생체 구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파괴의 치유 특성 퀘스트를 한 번에 많이 쌓을 수 있어 시너지가 좋죠.

  속박 불가 : cc기에 걸린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데다가 모이라 자신도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덕분에 안 그래도 길던 쿨타임이 더 길어지기는 합니다만 생존이 너무 힘들면 찍어볼 만한 특성이죠.

 

 

6단계(폭풍)

  [R] 사멸

융해가 더 이상 아군 영웅을 치유하지 않게 되지만 정신 집중을 하지 않고 즉시 광선을 발사하여 광선에 닿은 적 영웅에 최대 공격력만큼 피해를 줍니다.

융해가 생체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게 됩니다.

  [R] 보호

융해가 더 이상 적 영웅에 피해를 주지 않게 되지만 광선에 닿은 아군 영웅을 1초 동안 보호 상태로 만듭니다. 이 효과는 처음에 닿을 때만 발동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60%의 이동 속도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R] 급속 발산

발산이 즉시 발동되며 재충전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되며, 생체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E] 완전범죄

소멸이 2회 충전되며 한 번에 모두 충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소멸의 아군 영웅 인식 범위가 50% 증가하고 아군 영웅을 1.5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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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호 : 아군 영웅을 보호 상태로 만들어주기에 바로 끊기더라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또 정신 집중 중에 이동할 수 있게 되어 하드 cc기가 아니면 끊기지 않게 되는 것도 유용하죠.

  완전범죄 : 소멸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5단계 특성에서 속박 불가 특성을 찍어도 쿨타임이 15초로 감소하죠. 게다가 아군을 아예 저지불가 상태로 만들어줘서 더욱 유용합니다.


다음 영웅은 아군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데 능력이 집중되어 있는 원거리 지원가 파수기 KARA-작살로 적에게 달라붙어 전투공룡 호리돈과 함께 몰아치는 근접 암살자 조노크(잔달라 트롤의 새로운 잔추리 의회 중 한 명), 이전에 원거리 암살자로 만들었던 이테리엘의 근접 암살자로의 리메이크 중 하나입니다!

Lv14 현이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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