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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 ||
원거리 암살자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408 (+4%) | 3123 |
생명력 재생량 | 2.82 (+4%) | 5.93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76) | 4.86 |
공격력 | 91 (+4%) | 247 |
공격 사거리 | 6.5 | 6.5 |
공격 속도 | 1.0 | 1.0 |
고유 능력 : 대장갑 탄환&영구 은신
대장갑 탄환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150% 증가하지만, 공격 속도가 비례해 감소 합니다.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3초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Q : 저격
처음 적중한 적에게 308(레벨당+5%)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며,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논타겟팅 기술 |
W : EMP 탄환
해당 탄환이 폭발하며 대상과 함께 중심으로 주위 적들에게 155(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첫 적중 대상으로 한 영웅은 2초동안 기술위력이 25%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보호막에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타겟팅 기술 |
E : 홀로그램 분신
5초 동안 기본 공격력의 15%만큼 피해를 주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으며,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최대 2회 충전 가능하며, 사용 후 3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마나 60 충전 대기시간 20초 / 논타겟팅 기술 |
특성
1단계: 레벨 1
장거리 사격 | 능력 강화 (W) | |
EMP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EMP 탄환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 ||
급속 투영 | 능력 강화 (E) | |
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 ||
일발 장전 | 능력 강화 (고유능력) | |
구조물을 제외한 대장갑 탄환에 적중당한 대상은 3초동안 물리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
2단계 : 레벨 4
완벽한 한 발 | 능력 강화 (Q) | |
!퀘스트: 저격에 처음 적중한 대상이 영웅이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로 증가합니다. !보상: 저격에 처음 적중한 대상이 영웅일 때 마다 저격의 공격력이 영구히 3 증가합니다. | ||
실수 만회 | 능력 강화 (Q) | |
저격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적중하거나 적중당한 대상이 없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마비 사격 | 능력 강화 (W) | |
EMP 탄환의 첫 적중당한 대상이 2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25% 감소합니다. |
3단계 : 레벨 7
안정적인 홀로그램 | 능력 강화 (E) | |
홀로그램 분신 시전 사거리와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 ||
아폴로 전투복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영구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은신 지속 시간 동안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
이온 역장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영구 은신 지속 시간 동안 초마다 최대 생명력과 마나를 1% 만큼 회복하며, 은신 상태이거나 은신에서 벗어난 후 2초동안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삼연발 사격
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레벨당+5%)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타겟팅 기술 |
R : 정밀 타격
1.5초 후, 일정 지역 안 모든 적에게 471(레벨당+5%)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논타겟팅 기술 |
5단계 : 레벨 13
사이오닉 효율 | 능력 강화 (Q) | |
저격의 사거리가 15% 증가하며, 3초동안 적중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 ||
마력 제어 | 능력 강화 (W) | |
EMP 탄환 기술위력 감소 효과가 25%에서 50%로 증가하며, 폭발할 때 적 영웅의 마나를 50 제거합니다. | ||
암살자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 영웅에게 노바가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대장갑 탄환의 공격력 증가량이 250%로 증가합니다. 공격속도가 비례하여 감소합니다. |
6단계 : 레벨 16
저격수 | 능력 강화 (Q) | |
저격에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4%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저격 적중 대상이 돌격병 및 투석기일 경우 즉시 처치하며, 용병 및 괴물에게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충분한 탄환 | 능력 강화 (W) | |
EMP 탄환을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게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
폭주 | 능력 강화 (E) | |
홀로그램 분신 사용 시 분신을 자신의 위치에 추가로 하나 더 소환하지만, 충전횟수가 1회로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홀로그램 분신의 기본 공격력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
과충전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
사용 시 일반 기술 중 자신이 선택해놓은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과충전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 기술은 마나 소모량이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7단계 : 레벨 20
빠른 재장전 | 능력 강화 (R) | |
삼연발 사격에 필요한 정신 집중과 총 소요되는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 ||
정밀 폭격 | 능력 강화 (R) | |
정밀 타격을 2회까지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두번째 정밀 타격을 사용할 때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 ||
집중 공격 | 능력 강화 (Q) | |
궁극기를 사용하면 1초 후, 홀로그램 분신이 궁극기를 따라 사용하여 피해를 줍니다. | ||
비밀 작전 | 능력 강화 (E) | |
공격을 하거나 피해를 받아도 은신이 바로 풀리지 않으며, 1초동안 은신유지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7레벨의 모든 특성을 획득합니다. |
인벤러
공포의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