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 전략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가이드] 영웅모드 드라키사스 안정적으로 클리어하기

아이콘 파네리스티
댓글: 19 개
조회: 14332
추천: 14
2015-04-17 14:32:41

켈투를 낸 후 도발하수인을 두면 해당 도발하수인은 죽지 않는 판정을 하며 완전하게 죽일 확신이 없는 하수인을 때리지 않는 인공지능의 편법을 위한 속성 덱입니다.

 

켈투 + 도발 편법을 이용한 공략법은 다들 아실 텐데 문제가 되는게 드라키사스가 쓰는 으깨기, 황천입니다.

 

 

고로 성기사 구원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준비물 : 도발하수인 많이 & 나머지 덕지덕지(아무거나 넣어도 됨)  + 켈투 + 구원

 

 

계속 멀리건을 하면서 구원과 켈투가 들어오게 합니다. 그 후 1턴에 구원먼저 쓰거나 1턴에 켈투먼저 쓰기. 

 

선 켈투일 경우 상대방이 다음턴에 즉사기를 제외한 어떤 하수인을 내던 부담이 적기 때문에 괜찮은 방법이긴 합니다만

후턴 즉사기의 위험이 있고, 선 구원일 경우 2턴에 켈투를 안전하게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상대가 후턴 동전 8공하수인 2마리를 낼 경우 무용지물이 됩니다. 허나 선 구원을 추천드립니다. 

 

어떤 식으로든 구원+켈투 콤보를 만들어주고 그 다음턴에 도발 몇개 내고 나머진 프리딜.

 

인공지능 특성상 도발이 안 깔려 있으면 모든 힘을 다해 켈투먼저 죽입니다.

 

허나 도발이 깔려있으면 하수인으로는 아무것도 치지 않으며 주문이나 황천으로 켈투를 죽이려고 합니다.

 

황천을 쓰던, 으깨기를 쓰던 켈투가 죽는 즉시 켈투는 피1남기고 살아남고 6/8짜리가 다시 튀어나와 2마리로 복제되면서 그 다음부터는 무한증식으로 학살을 하시면 됩니다.

 

 

납치범의 경우 이상하게 켈투를 돌려보내지 않고 도발하수인을 돌려보냅니다. 납치범 대비 도발은 2마리 이상 올려두시는걸 추천합니다.

 

물른 황천 2연속으로 쓰면 노답입니다만 일반모드와는 달리 황천쓰는 빈도가 그리 높지는 않아 보입니다.

 

PS : 자매품으로 주술사를 이용한 1턴켈투 2턴고영이 있습니다.

이니부자

Lv81 파네리스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