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증 하고 시작합니다

[1넴]
일반적으로 쓰는 냉법에 갑옷 2장만 추가해서 하면 쉽게 깨집니다. 고로 생략
[2넴]
4트 정도 해서 깬것 같습니다.
딜은 퍄퍄로 한다 생각해서 퍄퍄2장에 최대한 많은 저코 주문을 넣었습니다. (화염포는 2코 1뎀인데다 하수인밖에 공격할 수 없고 빙결효과도 없어서 생략)
상대 하수인이 1뎀씩밖에 받지 않기 때문에 공체합이 강력한 하수인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서 토큰을 잔뜩 불릴 수 있는 여교사/오닉을 넣었고요
티리온, 왕축발린방제 등 처리하기 껄끄러운 하수인을 쉽게 잡기 위해 변이류 마법을 4장 넣었습니다.
광역기는 데미지 보다 빙결효과에 치중하여 눈보라와 냉돌을 넣었고요
알렉은 15딜을 줄 수 있고 켈투는 필드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으면서 경기장입장에도 사실상 면역이라 아주 좋은 하수인입니다.
초반에 차원문+수습생으로 어떻게든 필드를 먹으면서 난투와 경기장입장까지 뺀 후에 퍄퍄가 나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넴]
쓰레기 하수인을 주고 초+쓰레기 주문 교환으로 상대 핸드를 마르게 해서 영능을 봉인하게 하는 전략입니다.
상대 필드 데미지를 억제하기 위해 주문을 제외한 하수인은 모두 0공격력 하수인으로 넣었습니다.
AI의 인공지능에 최우선 주문이 마눈이기 때문에 초를 낸 후에 마눈을 사용하여 상대 주문들을 가져오는 방법을 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눈으로 빛폭 가져와서 필드 정리, 마눈으로 순치, 나빛 가져와서 힐 등의 운빨콤보가 생각보다 자주 나오는걸 볼수 있고요
운영을 하다보면 서로 빛폭을 꾸준히 쓰게되어 필드가 남아나지 않습니다.
때문에 딜은 1/2무기(희귀카드 낼때마다 +1/+1)로 해야 합니다. 고로 무기를 초반에 사용하지 않고 초를 낸 상태에서 모자를 던지면서 상대가 사용하게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AI의 인공지능에서 모자의 우선순위는 높습니다.
[4넴]
무한염구덱입니다.
4넴은 순간 폭딜을 넣는 것이 핵심이기 때문에 원턴킬을 노릴 수 있는 무한염구덱을 베이스로 했습니다.
공략의 핵심은 카드를 모을때까지 버티는 것인데요. 지팡이가 활성화 될 때마다 나오는 10/10하수인들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활성화 되는 턴을 파악하고 미리 종말이를 낸다던지 변이를 대기한다던지 하는 식으로 제압해야 합니다.
상대가 하수인에 10/10 버프를 거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실바를 이용하여 훔쳐오면 난이도가 급감합니다. (유물중에 광역 5데미지 카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