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소환로봇
2코에 2/3 기계소환비용-1인데요.
기계덱이 아무래도 초반에 몰아치는게 강한듯싶은데 (이부분아니면 수정하겠습니다. 아만보라서 헤헤) 소환비용을 깎아주면 허수아비2코 노움0코 위니덱이랑 다를바가없네요.
바닐라인 늪지랩터, 민물악어도 야수라는 종족값때문에 아무런 능력조차 없는데 이건 종족값도 서로 있으면서 차별아닐까 생각되네요.
2/2로 너프하면 될거같은데 어떠신가요?
미치광이 과학자
닉값 오지네요 2코에 2/2 비밀을 '드로우'하고 '사용'까지해주는 모친무입니다. 지혼자미치지 상대편까지 미치게해요
상대 죽메냥이써서 폭덫걸리면 초반 필드를 뺏길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네요. 위니흑마분들은 아실거에요. 단검곡예사, 화염임프, 거미죽메로나온 1/1 두마리들 등등 상대 과학자한마리로인해서 다 봉인되는거요.
제 생각에는 2/2 능력치는 그대로두고 죽메를 사용까진말고 비밀을 드로우하는선에서 끝내면 좋을거같다고 생각합니다.
압도적인 힘
당하면 개빡쳐요. 내 실바나스가 상대 새끼거미한마리에 죽으면 아 암걸리죠. 거기다 1코라서 막써요. 게다가 저코스트하수인에 압도적인힘걸고 암흑불길쓰면 내 필드가 녹습니다. 어느정도 피가있어도 한 하수인이 이거 두번먹고 명치치면 바로 빈사상태에요. 이건 어떻게좀 손봐야 될거같네요. 코스트를 올린다든지..
인벤러분들 의견도 듣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