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팝 필터 궁금해? 듣고 판단해 봐!

아이콘 헤르메스날개
조회: 1908
2021-07-20 21:37:17

 HyperX(하이퍼엑스)에 진행한 데스크 테리어 이벤트에 당첨되어 팝 필터를 선물 받았다.
받자마자 바로 리뷰하고 싶었지만 이놈의 코로나 백신 부작용(이상반응)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오늘에야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다.




 봉투를 뜯으니 팝 필터가 나를 반긴다. 양 측면에는 '비매품(Complimentary - Not For Sales)'이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이 문구가 익숙해서 어디서 봤나 했더니 기억을 더듬어 보니 호텔에 가면 세면도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볼 수 있는 문구였다.





 언박싱 영상도 같이 하고 싶었지만 워낙 밀린 포스팅이 많아서 아쉬운 대로 언박싱 없이 바로 상자를 개봉하고 사진을 찍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팝 필터 중앙에 HyperX(하이퍼엑스) 로고가 있어서 너무나 마음에 든다!






 다음은 팝 필터 설치 샷! 박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마이크 지지대에 팝 필터 연결 부위를 위치시키고, 조여주기만 하면 설치 끝! 팝 필터는 본인이 사용하는 마이크의 방향에 맞게 좌우, 위아래를 조정해 주면 정말 끝!







 팝 필터를 설치하고 시범 삼아 영상을 녹화해봤는데 확실히 파열음(한국어 'ㄱ, ㄲ, ㅋ, ㄷ, ㄸ, ㅌ, ㅂ, ㅃ, ㅍ' 그리고 영어 'P', 'T'에 해당)이 팝 필터 없었을 때보다 부드럽게 들린다. 가끔 녹화 영상을 확인하다 보면 특정 소리가 너무 강하게 들려 귀가 아플 때가 있는데 팝 필터 설치 후 확실히 귀가 덜 아프다.

팝 필터 차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녹화에 사용된 마이크는 HyperX Quadcast(하이퍼엑스 쿼드캐스트) USB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였습니다 :)




 이상으로 HyperX Pop filter(하이퍼엑스 팝 필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갑부

Lv86 헤르메스날개

마음만은 프로게이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