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문한 <하이퍼X 클라우드 알파 헤드셋> 수령했죠.
헤드셋은 정말 오랜만에 구매하는 거라
"쓍난다!" 이러면서 받자마자 까서 뒤집어쓰고 데바데 몇 판 돌렸습니다.
"7.1채널 서라운드 + 베이스 강화"로 게임하니 아주 신나더군요.
사용소감이나 써볼까 하면서
사진을 찍다 보니 뭔가 이상하더군요.
<하이퍼X 알로이 오리진스> 상자와는 달리 스티커가 보이지 않더군요.
하이퍼X 손목받침대 상자에도 스티커가 없긴 했지만
이건 AS 받을 일이 있나요.
단점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장점이 단점을 모두 커버해서 만족했습니다.
그런데 킹스톤 스티커가 상자에 붙어 있지 않아 아주 찜찜합니다.
가지고 있던 신세계 상품권 쓰려고 SSG.COM에서 구매했죠.
지금 킹스톤 스티커 때문에 찜찜해서 수령확인 버튼을 못 누르고 있죠.
킹스톤 스티커가 상자에 붙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국내정식유통이 맞는 겁니까?
오늘 처음으로 지엠티코리아 홈페이지도 들어가 봤네요.
하이퍼X 알로이 오리진스처럼 떡하니 스티커 붙어 있으면
이런 글 남길 일이 없죠.
SSG.COM에 문의라도 해야 하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