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팁글은 돈이 부족한 서민들을 위한 티끌 아끼기 팁입니다.
(핵)과금러 분들은 안 보셔도 무방합니다.
로컬 오디션이나 로드 돌면서 나오는 다양한 코스트의 N 아이돌들을 레슨 파트너로 사용할 때
한꺼번에 레슨하느냐 아니면 따로 나눠서 레슨하느냐에 따라 드는 돈이 다르게 들어갑니다.
<예시>
레슨 대상 아이돌로 미소가 아름다운 [발렌타인] 오가타 치에리+를 점 찍었습니다.
현재 16렙 56%입니다.

레슨 파트너로는 다음의 2~10 코스트까지의 아이돌 1~5를 사용합니다.
이 때 드는 돈은 8500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레슨하지 말고 따로 나눠서 2코스트 두 명을 먼저하고 고코스트 세 명을 두음에 레슨 파트너로 사용해봅니다.
3200이 들었습니다.
다음으로 나머지 세 아이돌로 레슨해봅니다.
5000들었습니다.
총 8200들어갔네요.
네, 두 가지 방법이 다르죠. 두 번에 나눠서 하니 300이 절약되었습니다.
<드는 돈이 달라지는 이유>
레슨 파트너로 선택하는 아이돌의 순서에 상관없이 고코스트의 아이돌부터 레슨에 참여하여 처음에 레벨이 많이 올라가 다음 번에 레슨할 때 들어가는 아이돌에 드는 돈이 늘어나게 됩니다.
레슨 시 드는 돈 계산에 대해서는 Eihwaz 님께서 작성하신 글을 참고하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04&p=2&l=26
<발생 가능성이 있는 상황들>
1. 저코스트와 고코스트 N 아이돌을 레슨 파트너로 사용할 때 발생하기 쉽습니다.
2. 중간 쯤 찬 경험치 바를 가지고 있는 저레벨 이이돌을 레슨할 때 발생하기 쉽습니다.
p.s. 요즘 돈 부족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p.s.2 이게 오류라면 보상으로 머니를 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