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법을 뱉는 펭귄을 조작하는 캐주얼 슈팅 러너 플래피 애니멀 출시 (Android IOS)

루슝
조회: 600
2024-01-31 19:10:55

안녕하세요.

어릴적 저는 ‘플래피 버드라는 게임을 플레이한 기억이 있는데 단순함에서 오는 재미가 꽤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어릴적 경험을 떠올려 플래피 버드와 슈팅을 합쳐보면 어떨까? 라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게임입니다.

게임은 한손 조작이 가능하며, 캐주얼 슈팅 장르와 러너 장르가 합쳐진 게임입니다.


🎥 게임 플레이 영상



🎮 게임 특징


펭귄들 마다 다양한 공격 효과를 가집니다. 투사체 3개를 모두 다른 방향으로 직선을로 발사하거나, 때로는 특이한 모양을 그리면서 발사하기도 합니다.

펭귄들마다 패시브효과가 존재 합니다. 예시로 펭귄이 죽으면 부활 가능성을 10퍼센트 올려 준다거나, 중독 효과를 주는 펭귄도 존재 합니다 ㅎㅎ 각기 다른 펭귄들의 특성이 이 게임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적을 처치하다 보면 재미있는 아이템효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 처럼 펭귄의 몸집이 커져서 무적이 되어 부딪히기만 해도 적을 죽인다거나, 때로는 불을 뿜기도 합니다!

다양한 특성의 맵이 존재하며 맵의 끝자락의 보스를 처치하면 클리어 되는 형식입니다. ㅎㅎ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며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인 ‘플래피 애니멀’ 앞으로 잘 부탁 드리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onJourney.FlappyAnimal


Lv8 루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