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팁] [4월] 추천&비추 브랜드컴

아이콘 Kolon
댓글: 27 개
조회: 5044
추천: 12
2011-04-03 19:57:08


1. 추천 브랜드컴

(1)
블룸필드 브랜드컴중 가장 개념있는 가격의 컴퓨터입니다. 그래픽카드가 다소 아쉽습니다만, 성능은 좋은편에 속합니다.

(2)
이 제품도 i7-2600 CPU를 장착한 브랜드컴중에서 제일 가격이 좋은 컴퓨터입니다. 삼성전자 샌디컴은 라데온 5770을 리네이밍한 6770으로 눈속임을 하여 조금 높은 가격을 정책하였습니다. (그거에 속은 1人 -_-;;)

(3)
위 제품보다 램과 그래픽카드가 상위버전으로 올라간 제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 샌디컴과 같은 가격대에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컴퓨터입니다.

(4)
삼성 매직스테이션 샌디시리즈 브랜드컴입니다. 샌디브릿지 2100을 선택하여 조금 가격을 낮춘 저가형(?)제품입니다.
왜~? 이것을 추천컴에 넣었는지는 아래에 가보시면 나옵니다.

(5) 
DELL제품에 비해 매~~~우 높은 가격은 사실이지만 발빠른 에프터서비스와 브랜드컴중 유일하게 다나와에 B3브랜드컴으로 올라와 있는 회사입니다. 그만큼 DELL보다 확장성은 좋습니다.

(6)
개념컴중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브랜드컴중 가장 양호한 제품입니다. 지포스 GT240이여서 약간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삼성처럼 HD5770과 HD6770을 장착한 두컴퓨터의 가격이 10만원이상 차이나게는 하지 않습니다.

(7)
주연텍의 환타스틱시리즈입니다. LG전자의 i7-870컴에 비해 10만원정도 가격이 낮으며, 성능은 양호한 편입니다.

(8)
이 제품도 삼성보다 개념이 있는 가격대입니다. 에프터서비스도 만족스러운 회사입니다.





2. 비추천 제품

(1)
추천제품중 같은 CPU를 쓴 삼성전자 컴퓨터에 지포스 GT430를 달고 메모리는 고작 2GB올랐을 뿐인데 30만원이 껑충한 제품입니다. 닥비추 드립니다.

(2)
아직은 추천드리고 싶지않은 제품입니다. 일체형이여서 인테리어, 교육용, 포토샾으로 활용될 시에는 좋긴 하지만 게임과 고사양 유틸리티는 돌리기 어렵습니다. 일체형이라 공기의 순환이 노트북과 비슷해 아무리 샌디라도 열이 심한편입니다.

(3)
요건 써봐서, 아니 지금 이글을 쓰는 컴퓨터가 이컴퓨터여서 잘 압니다. 사.시.면   후.회.만.땅

(4) 
2세대로 갈아타는 시점에서 775소켓은 나중에 업그레이드도 어려우며, 미들컴인데도 GT시리즈를 쓰고있어 가격에 비해 완벅히 떨어지는 성능을 골고루 갖춘 그냥 거품수준의 컴퓨터입니다.

(5)
아까 말씀드렸던 제가쓰는 삼성슬림컴보다 떨어지는 성능인데도 가격은 비슷합니다. 안좋은컴보다 안좋은데 가격이 저러니 당연히 비추에 넣을 수 밖에 없습니다.

(6)
일체형은 추천드리기 힘든 제품이며, 본체성능보다는 스크린에 잡다한 성능을 밖아 넣었기 때문에 가격은 하늘을 치솟았습니다.
그리고 뜨끈~뜨끈한 외장어댑터가 있어야되는 컴퓨터이기 떄문에 사용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 닥추제품 2가지~ >_<

(1)
외계인의 오로라향이 물씬풍기는 쵝오의 컴퓨터! 브랜드컴중 성능이 가장좋은 에일리언 시리즈입니다. 무려 익.스.트.림 에디션

(2)
애플........................................................................................... ㅠㅠb


인벤러

Lv88 Kol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