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답] 견적 수정필요 및 램, GPU추천 부탁드려요

카이늬인벤
댓글: 2 개
조회: 40
2026-06-25 02:31:03

안녕하세요 열심히 서칭하고 GPT와 함께 한 견적에서 문제가 많은 것 을 인벤 형님들덕에 깨닫고 수정에 수정을 거쳐 짜보았습니다.


주로 하는 건 게임, 인터넷 서칭, 유튜브, 넷플 시청이며 게임은 아이온2 메인입니다.

현재 모니터는 FHD 32인치 모니터 두 대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있지만 하단 견적으로 PC를 맞추게 되면

추 후에 QHD모니터로 변경 할 예정입니다.


화이트 감성으로 바꾸고싶고 CPU, 메인보드, SSD, GPU 까지는 어느정도 고정으로 염두하고 있는데 나머지가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1. 램은 CL30 쓰는게 더 좋다고해서 CL30으로 검색해서 화이트 모델 찾은건데 해당 견적의 램이 괜찮은지 별로라면 다른 대안의 램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 그래픽카드는 5060Ti 와 5070 고민하다 모니터를 QHD로 변경 계획도 있어 5070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5070브랜드 중에서도 그냥 저렴한걸 선택하면 될지 혹은 화이트 모델로 추천 가능한 제품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쿨러도 문제가 없는지 더 좋은 대안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19 카이늬인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