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셀프밸런스, 카멜마운트 BMA-2 싱글모니터암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1086
2021-09-16 00:04:24



기존에 GMA-2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셀프밸런스 기능을 탑재한 카멜마운트 BMA-2 싱글모니터암을 활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 최신형으로 나온 제품으로 번거롭게 장력 조절이 필요하지 않는 기계식 스프링을 내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간단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지원 사항은 다른 모델들과 특별히 차이가 있지 않아 보이구요. BMA 시리즈는 무상 보증기간이 2년이며 카멜인터내셔널에서는 전화상담과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챗, 1:1 상담톡을 지원하고 본사에서 타사 대비 최장 기간 무상 A/S 관리를 직접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히 카멜인터내셔널은 2000년에 설립한 카멜의 자회사이며 카멜마운트라는 브랜드명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제조, 공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대해상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1억)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설치는 일반적인 클램프타입과 홀타입으로 가능한데요. 보통은 클램프타입으로 고정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고, 이미지와 함께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조립 자체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재사용 우려 없이 안심하고 새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봉인씰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타이를 그냥 제거하지 마시고 주의 사항을 꼭! 읽어 보시구요. 스프링은 조여져 있기 때문에 따로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베사부 결합시 레버가 위쪽을 향하도록 하고 클램프타입으로 설치시 책상 두께를 고려하여 조립을 합니다.


참고로, 베사홀 간격은 75mm / 100mm 지원, 크기는 최대 32인치 모니터 그리고 무게가 2kg ~ 8kg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으며 책상 상판 두께는 85mm 이내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GMA-2 제품이 피벗 회전에 문제가 발생하여 교체를 해보게 되었는데 회전시 안정감이 더 좋더군요. 그리고 BMA-2는 레버방식을 채택하여 모니터 탈착시에 보다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정리를 할 수 있도록 케이블 정리 커버가 장착이 되어 있으며 기계식 스프링을 채택에 장력조절이 필요 없는 셀프밸런스 지원이므로 튀어오르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구요. 안전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므로 32인치 모니터 거치시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끝으로, 현재 세컨드 모니터에 적용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카멜마운트모니터암은 모니터 높이를 눈높이에 맞출 수 있어서 바른자세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카멜마운트 BMA-2 싱글모니터암은 다나와 최저가 3만원대로 검색이 되므로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www.camelmountmal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46&utm_medium=viralcontents&utm_source=danawa&utm_campaign=monitorarm&utm_content=bma2&utm_term=monitorarm


http://prod.danawa.com/info/?pcode=13004396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