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음향기기]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나비 사용기

아이콘 나유타
조회: 483
2022-03-09 22:21:57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나비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6224046380 ) 판매가로는 1+1개 구성 제품이 5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나와 있습니다. 낱개 판매 가격은 잘 모르겠군요.

몬스타기어 블루투스이어폰 나비는 화이트, 블랙, 핑크 라는 3가지 색상 컬러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몬스타기어 블루투스이어폰 나비는 최신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여 보다 향상된 무선 성능으로 최대 15M 거리에서 끊김없는 신호를 지원하고, AAC코덱이 탑재되어 HD보이스와 DSP 고품격 음질 지원으로 음악 감상시 부드러운 사운드 재생과 선명한 전화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어버드의 경우 최대 6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며, 
충전케이스(크래들)를 휴대하여 이용할 경우 최대 42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무게가 불과 40g이라는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야외 활동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이어버드의 다기능 버튼의 경우 터치 방식이 아닌 클릭 타입으로 터치방식보다 좀더 정확한 제어가 가능한 장점도 지니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품이 배송되어 온 상태입니다.

박스 포장에 내부엔 에어캡 포장으로 더욱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 박스 전면 중앙에 모델명인 나비(Nabi)란 글자가 보이고 후면 쪽도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 오른쪽 측면엔 색상 타입 표시와 스마트폰 QR마크, 고객지원센터 연락처, 몬스타기어 회사주소와 홈페이지 주소가 안내되어 있으며, 왼쪽 측면엔 상세 스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면 휴대용 충전케이스(크래들)와 3쌍의 이어팁과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우선 사용설명서부터 살펴보면 

구성품, 제품기능, 사용방법, LED표시등 상태, 제품 스펙, 주의사항 등에 관한 설명이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어팁 중에서 폼팁은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된 특징이 있고, 대(L)-소(S) 사이즈의 노멀 형태의 이어팁도 들어 있네요. (중(M) 짜리 이어팁은 이어버드에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충전케이스와 연결하는 부위가 C타입으로 되어 있네요. 우선 충전을 완료한 다음에 사용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케이스 오픈하는 부분에 파란색 LED가 점등되는데 충전 상태에 따라 2개-3개-4개로 증가하며 마지막 LED 한개가 깜빡깜빡거리며 점등합니다.


케이스를 오픈해보면 좌-우의 이어버드에서 빨간색 LED가 들어옵니다.

이어버드를 케이스에서 꺼내면 빨간색과 파란색이 교차점멸하는데, 

이때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페어링 시켜주면 되겠습니다.

좌-우의 이어버드는 각각 L과 R이라는 좌우구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어버드 뒷부분 가운데 금색으로 된 부분이 다기능 버튼이 적용된 곳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터치버튼이 아니라 클릭타입의 버튼이 채용되었습니다.

이어버드의 디폴트 이어팁을 분리해보았습니다.

이어폰에 기본 적용되어 있는 이어팁은 중(M) 사이즈임을 확인하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형태인 소(S) 사이즈로 교체해보았습니다.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나비를 들고 공원산책을 하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진찍기 그럴싸한 배경을 찾아보려 했는데 아직은 겨울이 채 끝나지 않은 쌀쌀한 날씨 탓에 공원 내에 꽃이 핀 곳은 딱 한 군데 밖에 없더군요.

이어버드의 착용감은 지극히 무난한 편으로 답답하거나 불편하지 않고 비교적 편안한 착용감을 느꼈습니다.

[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나비 ]

제품박스 외형과 구성품 살펴보기, 충전케이스(크래들)에서 이어폰을 꺼내 음악 재생 용도로 잠깐 활용해본 동영상을 첨부해보았습니다.


대개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음악 재생시 이전 트랙 재생을 3번 터치로 설정해놓은 경우가 많은데 터치방식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연속으로 3번 터치하는게 쉽지 않아서 이전 곡으로 돌아가는데 실패한 경우가 많았는데,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나비의 경우 클릭 타입의 버튼 방식이라서 연속으로 3번 누르기 쉽더군요. 이전 곡으로 넘어가기와 다음 곡으로 넘어가기 컨트롤이 상당히 수월한 편이었습니다.
몬스타 서머너버즈 아이돌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여러 아이돌 가수의 노래를 들어보았는데, 노이즈는 거의 느끼지 못하였으며, 선명한 음질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몬스타 나비 블루투스 이어폰은 선이 없는 진정한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최신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여 보다 향상된 무선 성능으로 최대 15M 거리에서 끊김없는 신호를 지원하고, AAC코덱이 탑재되어 HD보이스와 DSP 고품격 음질 지원으로 음악 감상시 부드러운 사운드 재생과 선명한 전화 통화가 가능하며 최초 페어링 이후 충전케이스에서 제품을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 ON, 케이스에 집어넣으면 자동으로 페어링 OFF가 되는 동시에 자동 충전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몬스타기어 블루투스이어폰 나비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커널형 이어폰으로 장시간 착용하여 사용하여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어버드 단독 사용시엔 최대 6시간, 충전케이스를 휴대하여 이용할 경우 최대 42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이어폰과 충전케이스(크래들)가 초소형에 40g이라는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야외활동을 하며 사용하기에 무난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후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