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리줌"하면 어떤 수식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의 제왕"이라는 수식어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리줌에서 출시한 제품들을 살펴보면 가격대비 상당히 준수한 제품 퀄리티가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적이 사실 한두번이 아녔습니다. 이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만이 아닌 많은 유저분들도 공감하고 계신부분일텐데요. 최근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으로인해 많은 분들이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관심도가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만큼 헤드셋 제조사들이 다양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리줌에서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로 좋은 품질을 갖춘 헤드셋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Package


리줌에서 출시한 RIZUM G-FACTOR Z8500 Pro Gaming Headset의 스펙을 살펴보면 대구경 50mm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하여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수 있으며, 범용적인 3.5mm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220Cm에 이르는 긴 길이의 케이블은 PC 본체가 어떤 방향에 있더라도 장애물에 걸림없이 사용할수 있으며, 248g의 가벼운 무게로 헤드셋을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에 가해지는 피로도가 현저히 적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의 전면부는 RIZUM G-FACTOR Z8500 Pro Gaming Headset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실어 놓았으며, 제품의 주요특징과 함께 측면부를 윈도우 형태로 만들어 내부에 비치된 헤드셋을 육안으로 직접 확인할수 있도록 만들어놓았습니다.


패키지 박스 후면에는 RIZUM G-FACTOR Z8500 Pro Gaming Headset의 주요 특징과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RIZUM G-FACTOR Z8500 Pro Gaming Headset과 제품 안내서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화이트 컬러의 드라이버 하우징과 블랙컬러의 이어패드와 상단부의 헤어밴드까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대비가 상당히 조화롭게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귀를 전체적으로 포근히 감싸는 이어패드는 상당히 폭신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좌우 드라이버는 화이트 컬러 하우징으로 대비된 컬러로 되어있으며, 스틸 그릴망 안쪽으로는 RIZUM 마크에 LED 가 점등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볼륨 컨트롤 노브가 좌측 후면부에 직관적으로 위치해있어 게임이나 영화, 음악 감상시 직접적으로 편하게 컨트롤 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좌우측 드라이버를 연결해주는 상단 프레임은 두가닥의 스틸소재로 제작하여 내구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상단 헤드 밴드 부는 텐션형의 구조로 사용자 체형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이크는 플랙서블 타입으로 사용자의 체형에 어떤 형태로든 자유롭게 변형하여 맞출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Gaming





RIZUM G-FACTOR Z8500 Pro Gaming Headset은 현재 온라인 마켓 기준 18,000원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일단 제품의 외형은 18,000원이라는 가격에서 보기힘든 상당히 뛰어난 외형 퀄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 "배틀그라운드"플레이를 통해 느껴본 음질적인 부분은 좌우 확실히 구분되어지는 분리도와 입체감이 "오호~이거 제법인데"라고 느껴질 정도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주는 날카로운 총탄음의 표현력과 둔탁한 폭발음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20만원정도하는 게이밍 기어 헤드셋도 여러 종류 사용해봤지만 가격대비 이 정도의 음질과 외형을 갖추고 있다면 저렴한 헤드셋 추천해달라고 누가 묻는다면 저는 RIZUM G-FACTOR Z8500 Pro Gaming Headset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용기는 쿨엔조이와 리줌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