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견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 케이스파손으로 업체에 재배송 보낸 글쓴이입니다.

djafhdosif
댓글: 21 개
조회: 779
2020-06-23 13:22:07
케이스파손으로 재배송을 오늘 보냈는데요
아무래도 파손된 케이스와 그 안에 있던 부품들을 그대로 쓰긴 찝찝해 전 제품 새제품으로 교체요청했는데 cpu와 ssd는 임의교체가 불가능하고 업체에서 진단 후 교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전 제품 새제품으로 교환이 안된다면 환불을 받고싶다고 환불요청까지 했는데 답변은 아래와 같이 왔습니다

----------------------------------------------------
이전 문의글에 답변 해드린대로 요청하신 부분들 해드릴수 있는 부분이면 다 해드립니다.

케이스가 배송중 파손되었다고해서 다른 부품에 문제가 생기는게 아닙니다.

물론 문제가 생긴 제품들이나 찝찝해서 교체를 원하시는 제품이면 제조사에 요청해서 교체 가능하나

위 요청사항을 받아주지않는 제조사의 규정때문에 저희가 요청하신대로 진행을 못해드리는겁니다..

환불이나 교체나 개념은 똑같습니다.

CPU가 배송 문제로 고장났다면 불량으로 판정되어 반품도 해드릴수 있는데요.

문제는 배송중 케이스가 파손된것이랑 별개로 CPU는 문제없다는 가정하게 반품이 불가능한것입니다.

노트북처럼 하나의 완제품이면 일괄 처리 가능하지만 조립PC는 부품 하나가 완제품이기때문에

요청하신대로 처리 불가능한점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교체처리를 받아보시지도않고 교체받은 제품이 문제 있을거라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문제없이 사용하실수 있도록 잘 처리 해드릴테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게 원래 이런가요? 소비자에게 그냥 찝찝해도 쓰라는 말로 보이고 소비자에게 감당하라는 말로밖에 안보이는데
조립pc상 어쩔수없는건가요?

Lv2 djafhdosif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