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우리 동네 PC방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건사고] 요즘학생들 영악하네요

아이콘 REAL_IORI
댓글: 3 개
조회: 9925
2016-01-14 10:23:57
집근처에 자주 가는 피방에서 작년 12월중순에서 말쯤 있었던 일인데 평일 오전에 피방에서 게임을 하고 잇는데 갑자기 손님 한 분이 마침 자리 청소하던 알바 불러 세우고 갑자기 로그인이 안된다며 조치를 취해 달라고 햇는데 이피시방은 선불 기계 들여놓기 전까지는 선불 시간 다 소진되면 자동으로 후불로 변경됐는데 선불 기계 설치하면서 선불시간 소진시 로그인이 불가능하게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청소하던 알바가 손님에게 아이디와 선불 잔여 시간, 피시 종료 하고 나갔는지를 확인 후 카운터에 가서 이것 저것 확인후 손님 아이디하고 cctv 확인했는데 나갈 때 3시간 40분 잔여시간 있던 건 맞는데 피시 종료는 안하고 그냥 가셨다고 확인해줬습니다. (다른 곳은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몰라도 지금 제가 자주 가는 피방[이라쓰고 단골이라 읽는다] 이 피방은 자리에서 종료 가능해서 카운터에 일일히 꺼달라고 안해도 됩니다.

그손님은 당연히 알바에게 그럼 그 시간 다 소진될 때가지 컴터 켜두고 있었냐고 따지니 알바가 하는 말 "cctv에 그 손님이 깜빡 잊고 켜두고 간 자리에 잔여시간 소진될 때까지 학생이 앉아서 게임을 한 게 찍혔다, 최근에 깜빡 잊고 켜두고 간 자리나 구경하는 척 하면서 아이디와 비번 빼내서 그 아이디로 게임하는 학생들이 있다. 저희도 요즘 그 일 때문에 피해가 많아서 잡으려고 눈에 불 켜놓고 대기중이다"

그손님은 알바가 대처를 잘했는지 해명을 듣고는 쿨하게 넘어가셨습니다.

그 일이 잇고 1주일 뒤에 다시 그 피방에 가서 로그인을 하니 어라..? 로그인이 안되네..? 카운터에 로그인 안된다고 하니 아이디와 회원정보 일치하는지 확인후 임시 비번 걸어주고 로그인후 비번 반드시 변경하라고 해서 잽싸게 바꿨죠..
피해 본 게 있는지도 확인하던데 전 다행히 피해 본 건 없고 로그인만 안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날은 평일 오후엔가 갔었는데 저녁 6시 쯤인가 적으면 중2, 많아야 고2 정도 되 보이는 학생 두명이 제 양 옆자리에 앉아서 LOL을 켜고 서치를 돌리는 순간 여자 알바가 제 오른쪽에 앉은 학생에게 와서 이것 저것 취조를 합디다..

학교는 어디고 너 며칠날 친구랑 같이 오지 않았냐, 그 친구 지금 어디 있냐.. 등등 확인하더니 양 옆에 학생 두 놈 데리고 갑니다..

이 두 놈은 무려 20분이 지난 다음에서야 자리로 복귀.. 다시 서치 돌려서 딱 한 판만 하고 나갔습니다.

주간 알바인 남자 가 저한테 오더니 도둑놈들 잡았다고 보고를 합니다.(내가 이 가게 사장도 아닌데 왜 나한테 보고를 하지..?)

제 양 옆자리에 앉았던 학생들이 범인이었던 거죠.. 혹시나 싶어 알바에게 중학생이냐 고등학생이냐 질문했더니 웃으면서 학생이고 저희쪽에서 알아서 처리하겟다고 하더군요 (레알 안알랴 줌)

제가 보기엔 각서 같은 거 받고 피해 보상 받는 선에서 합의한 거 같은데..

법대로 따지면 개인정보 위반에 절도죄 성립되는 거 아닌가요..? 거기다 두놈이 같이 한 걸로 보이는데 이 경우는 특수 절도 성립인데...

Lv66 REAL_IOR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