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Fetch.ai와 Deutsche Telekom이 AI와 블록체인을 융합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289
2024-02-19 17:50:53
기사 원문 - https://www.artificialintelligence-news.com/2024/02/13/fetch-ai-deutsche-telekom-partner-converge-ai-blockchain/
 

Deutsche Telekom은 최첨단 AI 및 블록체인 솔루션을 홍보하기 위해  영국 기반 AI 스타트업 Fetch.ai 와 협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Fetch.ai 재단 의 첫 번째 주요 기업 파트너인 Deutsche Telekom은 Bosch 및 Fetch.ai 와 협력하여 광범위한 채택을 목표로 하는 개방형 AI 및 블록체인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자회사인 Deutsche Telekom MMS 도 분산형 Fetch.ai 네트워크에서 검증자 역할을 하여 블록체인에서의 안전한 거래를 돕습니다.

Fetch.ai 기술의 핵심은 AI 알고리즘 덕분에 리소스를 관리하고, 트랜잭션을 수행하고, 데이터 흐름을 독립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자율 소프트웨어 에이전트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에이전트는 자동차, 공급망, 의료 및 디지털 ID와 같은 부문에 걸쳐 수많은 실제 애플리케이션을 잠금 해제합니다. 

예를 들어, AI 에이전트는 공급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산 일정을 최적화하거나 건강 기록을 사용하여 환자를 임상 시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변조 방지 특성 덕분에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전송 및 액세스도 가능합니다.

Deutsche Telekom의 Web3 인프라 및 솔루션 팀 책임자인 Dirk Röder는 “블록체인, AI 및 IoT의 융합은 전체 산업의 디지털 변혁을 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율 에이전트는 블록체인 덕분에 산업 서비스를 자동화하고 프로세스를 안전하게 단순화할 것입니다.”

검증자로서 Deutsche Telekom MMS는 더 많은 장치, 사용자 및 서비스가 Fetch.ai 블록체인과 통합됨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을 보장할 것입니다. Cosmos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구축된 Fetch.ai는 전 세계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코드를 갖춘 무허가형 분산 네트워크로 작동합니다.  

이번 협업은 AI가 블록체인 거래를 안전하게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블록체인이 AI의 잠재력을 어떻게 발휘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기술은 함께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및 제어를 강화하는 분산형 Web3 인터넷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Fetch.ai CEO인 Humayun Sheikh는 “이번 파트너십은 AI와 Web3 혁신을 기계 경제에 통합하는 데 있어서 실질적인 진전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eutsche Telekom과 Fetch.ai는 2024년 2월 28~29일에 유럽 최대 AI 및 IoT 해커톤 중 하나인 Bosch Connected Experience 에서 협력할 예정입니다 .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