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계동향] OpenAI는 사용자를 선택하기 위해 ChatGPT 메모리를 출시합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235
2024-02-19 18:01:27
기사 원문 - https://www.artificialintelligence-news.com/2024/02/14/openai-rolls-out-chatgpt-memory-select-users/
 
  
OpenAI는 이번 주부터 일부 ChatGPT 사용자에게 메모리 기능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메모리를 통해 대화 에이전트는 보다 개인화되고 상황에 맞는 응답을 제공하기 위해 이전 채팅의 세부 정보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OpenAI에 따르면 ChatGPT의 메모리는 사용자가 더 많이 상호 작용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ChatGPT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회의록 형식을 기억하고, 사용자가 자녀의 관심사를 언급하는 것을 기반으로 생일 카드 제안을 맞춤화하거나, 블로그 게시물 초안을 작성할 때 반복적으로 설명할 필요 없이 사용자가 선택한 어조와 음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hatGPT의 메모리를 계속 제어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ChatGPT 설정을 통해 추억을 선택적으로 삭제하거나 모든 추억을 지울 수도 있습니다. OpenAI는 기억이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진화하며 특정 대화에 묶여 있지 않다고 말합니다.

기업과 팀의 경우 OpenAI는 메모리가 선호도, 스타일 및 과거 컨텍스트를 유지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계정 소유자는 필요한 경우 전체 조직에 대한 메모리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hatGPT의 메모리 기능은 플랫폼 위에 구축된 타사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 로 확장됩니다 . 개발자는 GPT 봇에 메모리를 활성화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OpenAI는 메모리에 대한 잠재적 편견을 평가하고 있으며 ChatGPT가 명시적인 허가 없이 민감한 사용자 세부 정보를 사전에 기억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초기 미리 보기 기간 동안 추가적인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고려 사항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곧 ChatGPT 메모리 기능의 광범위한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계획입니다. 현재로서는 무료 및 유료 ChatGPT 사용자 중 소수만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