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news/intel-broadcom-wifi-7
인텔은 파트너인 Broadcom과 Wi-Fi 7 기술을 성공적으로 시연 한 후 "Wi-Fi 미래가 온다"고 선언했습니다 . 무선 데모에서 Intel Core 기반 노트북과 Broadcom 액세스 포인트 간의 Wi-Fi 7 연결은 안정적인 5Gbps 전송 속도를 달성했습니다. 이것은 최대 1Gbps의 Wi-Fi 6에 비해 가치 있는 업그레이드입니다.
인텔 뉴스 블로그에서 강조하는 것처럼 Wi-Fi 7의 광범위한 채택과 그 실질적인 이점을 보장하려면 업계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한 범주의 장치에 하나의 Wi-Fi 7이 있지만 다른 범주에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Broadcom은 "생태계가 준비되었습니다"라고 단언했습니다. Wi-Fi 7의 가치는 단순한 속도 증가를 넘어 더 큰 네트워크 용량과 훨씬 짧은 대기 시간의 이점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감소된 대기 시간은 Wi-Fi를 통한 몰입형 경험에 매우 중요하며 가장 확실한 애플리케이션은 온라인 게임 및 대기 시간 감소 무선 VR 헤드셋입니다. 미디어 스트리머의 경우 UHD 16K 스트리밍(또는 네트워크의 더 많은 사람들이 4K 또는 8K 비디오를 스트리밍)의 놀라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Wi-Fi 표준은 바쁜 가정과 사무실에서 무선 네트워크 트래픽 정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i-Fi 7의 기반 기술에는 비면허 6GHz 스펙트럼의 더 넓은 320MHz 채널과 더 높은 차수의 4K QAM 데이터 변조가 포함됩니다. Intel의 블로그는 또한 다중 링크 운영 및 향상된 채널 활용 효율성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비디오: 데모에서는 5GHz 대역의 Wi-Fi 6과 6GHz 대역의 Wi-Fi 6E, 6GHz 대역의 Wi-Fi 7을 비교합니다.
Wi-Fi 7 로고가 있는 제품은 2023년 H2까지 나타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내년까지 인증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Wi-Fi 7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그러나 지난 달 Intel 임원은 다음 과 같이 인용 했습니다. Wi-Fi 7은 2024년까지 노트북과 같은 PC 제품에 탑재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나의 (코드) 이름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므로 Wi-Fi 7 장치는 "Wi-Fi 802.11be" 연결 프로토콜을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도 언급됩니다.
긴 사운드 롤아웃 시간 척도에서 긍정적인 점은 Wi-Fi 7 속도가 그 사이에 더 향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Fi 7은 매력적인 전송 속도와 대기 시간 이점에서 영감을 받아 빠르게 보급되기를 바랍니다. Wi-Fi 7 장치 출시가 Wi-Fi 6E 장치 가용성을 늦추는 구성 요소 부족 문제로 인해 방해받지 않는 경우에도 환영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