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 뉴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에센코어 ‘클레브’,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영예

아이콘 KLEVV
조회: 1345
2021-10-05 12:55:18

사진=KLEVV CRAS XR RGB 게이밍 메모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홍콩 소재 메모리 전문 기업 에센코어는 자사 브랜드 클레브(KLEVV)의 하이엔드 게이밍 메모리 CRAS XR RGB 제품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클레브의 CRAS(크라스) 시리즈는 2015년 브랜드 론칭 이래로 꾸준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여해 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CRAS XR은 순도 높은 알루미늄 방열판을 활용, 고클럭 메모리 사용 시 일어나는 발열을 방지해, 안심하고 고사양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다. 이 방열판은 상단 LED 바와 유려하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게이밍 PC를 꾸미는 소비자들에게 성능뿐 아니라 PC 디자인의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특히, 올해 수상의 영예를 얻은 클레브의 제품 CRAS XR RGB은 단순히 메모리 LED 장착을 넘어, 상단 LED 바를 통해 유저들이 조화로운 커스텀 컬러를 만들 수 있도록 독특한 트랙형 디자인을 입혔다.

에센코어 클레브 CRAS XR 메모리는 인텔 XMP 2.0 원스텝 오버클럭을 지원해 손쉬운 성능 향상을 노릴 수 있고, 다양한 메이저 메인보드 제조사와 호환이 자유롭다. 성능 면에서도 최적의 모듈을 적용, 높은 클럭에서 보다 낮은 레이턴시를 실현하여 뛰어난 안정성 및 오버클러킹 성능을 보장한다. 42mm 높이의 로-프로필 폼팩터로 고성능 PC에서 필수인 쿨링 시스템 또한 간섭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이어 클레브 RGB 메모리의 LED 컬러는 다양한 메이저 메인보드 제조사에서 지원하는 자체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PC와 조명을 동기화 해 원해 하나의 시스템처럼 설정이 가능하다. 작년 T1 게임단을 통해 ‘불좀꺼줄래’라는 밈을 생성한 광고 제품이기도 한 CRAS XR은 유저들이 손쉽게 나만의 컬러를 만들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RGB 및 HEX 컬러코드를 함께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수상 소식을 통해 비슷한 성능으로 평준화된 PC 부품 시장에서 독특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차별화에 노력해 온 브랜드 클레브의 올해 신제품도 기대해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원본 URL: http://cnews.thebigdata.co.kr/view.php?ud=2021043009551897446cf2d78c68_23

Lv30 KLEV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