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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테섭 패치 정보

아이콘 앙증애기
조회: 1411
2011-05-11 20:42:04
[혈맹 - 전투]

1. 결과 없이 무한으로 진행되는 혈맹 전투의 끝을 시스템에서 규격화합니다. 이에 업데이트 시 쌍방 선포/피 선포/선포 상태의 전쟁 정보가 모두 초기화되며 앞으로의 혈맹 전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2. 전쟁 선포

1) 혈맹 레벨이 3이상이고 혈맹원이 15인 이상의 혈맹이 전쟁 선포가 가능하며 선포 받는 혈맹 역시 동일한 조건을 따릅니다.

2) 전쟁 선포는 5개의 혈맹에게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쟁 선포를 받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3) 전쟁 선포는 ‘/전쟁선포 [혈맹 명]’ 혹은 혈맹 창의 ‘전쟁선포’를 통해 가능합니다.

4) 전쟁 선포 후 3일(72시간)의 유예기간을 가집니다. 3일 뒤 혈맹 전투가 자동으로 시작되나 유예기간 내 상대 혈맹에서 쌍방 선포를 선언 하면 즉시 혈맹 전투가 시작 됩니다.

5) /선포목록, /피선포목록, /혈맹전투목록 명령어를 통해 현재 혈맹의 전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혈맹 액션 창 내 전쟁정보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6) 전쟁을 선포한 혈맹은 3일의 유예기간 안에 전쟁 철회가 가능합니다.



3. 혈맹 전투 진행

1) 혈맹 전투를 선포한 캐릭터가 상대 혈맹원에게 사망할 때 100%의 경험치가 하락합니다. 이는 쌍방 선포 상태일 때도 동일합니다.

2) 전쟁 선포 후 혈맹 전투가 시작되기 전인 3일 동안은 일반 필드의 룰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따라서 무관계 캐릭터를 가격할 경우 보라 성향 상태가 되며 반격하지 않는 적을 사망 시키면 카오틱 성향(악인) 캐릭터가 됩니다.

3) 혈맹 전투 상태(쌍방 선포)일 때 반항하지 않는 일반 성향의 캐릭터를 사망 시키면 평판(기존: 성향치) 및 PK카운트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PvP 카운트는 증가합니다.

4) 혈맹 전투 상태라도 상대방을 공격하기 위해서는 강제 공격을 해야 하며 강제 공격 시 보라 성향가 됩니다.

5) 혈맹 액션창의 전쟁정보를 통해 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황은 매우 우세/우세/대등/열세/매우 열세로 표시 됩니다.



4. 피아 구분

1) 선포한 자의 입장에서 선포된 혈맹의 경우에만 적 구분 마크가 표시됩니다.

2) 선포 후 3일 동안은 적 캐릭터 명 중앙에 선포 마크가 나타납니다.(칼 하나 표시)

3) 혈맹 전투가 시작되면 적 캐릭터 명 중앙에 선포 마크가 나타납니다.(칼 교차 표시)



5. 혈맹 전투 종료 및 승패

1) 혈맹 전투가 시작 되고 3주(21일) 후 자동으로 혈맹 전투가 종료되며 승패가 결정됩니다.

2) 승패에는 각 혈맹원들 간의 킬, 데스가 영향을 미칩니다.

3) 혈맹 전투 종료 후 일주일간 서로에게 전쟁을 선포할 수 없습니다.

4) 혈맹 전투가 시작 되고 1주(7일) 후 상대 혈맹에게 패배 선포를 할 수 있습니다. 패배 선포는 ‘/패배선포 [혈맹 명]’ 혹은 ‘혈맹 액션창의 패배 선포’를 통해 가능합니다.

5) 패배 선포 후 3주(21일)간은 동일한 혈맹에게 전쟁 선포가 불가능하며 상대 혈맹 또한 동일한 혈맹에게 전쟁 선포를 할 수 없습니다.

6) 패배 선포를 하면 그 시점에서 혈맹 전투는 종료되며 상대 혈맹의 승리로 기록됩니다.



6. 공성전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에는 공성전 룰이 우선시되어 적용됩니다.

Lv70 앙증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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