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궁수 개선되어야 할 점 - 2

쌀먹딘
댓글: 1 개
조회: 1280
추천: 4
2022-02-05 12:27:55
- 리썰샷을 보강하는 스킬만 3개. 효과는 그러나?

현재 리썰샷을 보강하는 스킬은 데스스팅어, 퀵드로우, 하이퍼드로우 총 3개.
하지만 리썰샷의 파괴력은 현재 시점으로는 많이 부족함.
확률 발동 데스스팅어, 하이퍼까지 배우면 퀵드로우는 그저 스증10퍼 스킬이고 하이퍼의 딜량과 효과는 미비.
부가 보강 패시브를 더 붙여주던지 아니면 하이퍼를 배우면 시전속도 상승 혹은 카이팅이 더 용이하게 수정되던지
아니면 이도 스플릿처럼 데스스팅어 100퍼로 해주던지 아니면 광역을 해주던지 어떤 방식으로든 개선이 필요.
보강스킬이 3개(영스2개, 전스1개)인 점을 감안해서 확실한 수정이 필요함.


- 라스트샷의 '조건부' 삭제, 고정적인 수치 필요.

조건부로 피 50퍼이하일 시 최대수치의 옵션을 주는데, 조건부 삭제가 필요해보임.
게다가 에너지쉴드가 35퍼시 발동이라 더 신경쓰임.
타클래스는 이런 조건 없이 좋은 옵션을 부여하는데, 궁수도 이런 점이 필요.


- 리얼타겟, 인탱글

우선 리얼타겟은 리니지m 의 요정의 게일을 계승한 스킬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예전 초창기에 원회피 -50은
확실히 유의미 했지만 현 시점으로는 효과가 많이 떨어진 상태임. 게다가 게일은 ER 수치가 아예 0이 되는 완전한
타겟이 되었지만 요즘 리얼타겟은 그에 비해서 많이 부족한 상태. 
인탱글도 동스펙기준 잘 안걸리고, 설령 걸린다고 쳐도 요새는 인탱글을 해제할 수 있는 스킬이 너무 많음. 
게다가 궁수는 딜을 시작하면서 리얼타겟과 인탱글로 셋업하는 시간에 딜로스가 심하고, 카이팅에 용이한 스킬이나 회피기, 도주기가 부재한 반면에 요즘 근딜러들은 점멸기같은 순간적으로 거리를 좁히는 스킬이 많음.
한두번에 걸리면 그나마 다행이고, 서너번 걸어도 안걸리는 경우도 많고, 걸어도 해제당하고, 점멸기로 추적당해서 쳐맞고, 컨트롤을 활용할 수 있는 요소가 부족함.
패시브로 나와서 일정확률로 걸어주는 옵션을 주던가 아니면 부가적인 패시브 옵션을 추가해주던가 
아니면 그냥 스킬 자체를 대대적으로 수정하던가 뭔가 필요해보임. 특히 전설스킬인 핀포인트샷의 선행스킬 리얼타겟이 반드시 걸려야만 발동되는 조건부 스킬이므로, 해제가 너무 쉽다거나 혹은 스킬이 너무 안걸린다거나 하면 활용을 채 하지 못하게됨. 타클래스는 디버프를 반드시 걸어야만 하는 조건부가 아니어도 쎈 스킬 많은데 궁수는 왜이렇게 조건부가 많은지 모르겠음.


-멀티샷

5인으로 수정, 씹힘현상 수정, 미미한 디버프를 강화시켜주거나 혹은 디버프를 아예 삭제하고 대미지 상승 필요.


Lv8 쌀먹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2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