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인하사드의 석상에서 신탁의 증표를 수급한다.
2) 마검 자라체에서 나오는 부하 몬스터 제거
3) 럭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상자에서
4) 상점 -> 교환소 -> 사제의 의뢰 -> 신탁의 증표
-----기존에 잘 알려진 방법---
5) ~~의 신탁서를 갈아서 얻기.
*제작 -> 기타 -> 기타 -> 신탁의 증표 30(글루디오), 110(디온), 200(기란)
신탁서를 사용해도 포인트는 비슷하고 아이템과 소량의 경험치 수급이 전부이므로 닥사하면서 제작하는게 낫다고 봄
6) 상점 -> 교환소 -> 사제의 의뢰 -> 신탁의 증표에서 고급 신탁의 증표 구입 -> 기란의 신탁서를 받아서 얻기.
*여기서 150만 아데나 = 1000천 신탁포인트의 공식이라는 뜻이 됩니다.
++
a)엠파워 오브 에코는 마법 데미지 +10%이지만, 스탯 창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실제 작동 여부는 약간 체감이 됩니다)
엘프 지팡이의 각성 스킬 - 엠파워 오브 에코의 시전속도는 25% 증가입니다.
(절대치로 25%가 더해지는 것입니다. 곱셈 아닙니다. ex: 기본 시속이 200이라면 225%가 되는 것. 250% 아님.)
스킬 사용 후 평타가 이전보다 더 빨리 나갑니다.(확실히 체감됩니다)
b)컨퓨즈는 피, 마나를 가립니다. 이게 핵심인 것은 '물약 자동시전'을 차단합니다.
막피에게 컨퓨즈를 사용하고 때리면 생각보다 효과적으로 눕힐 수 있습니다.
*이부분 수정합니다 다크니스는 단순히 시야막는 용->피마나를 가리는 것은 컨퓨즈입니다.
c)플레임 스트라이크는 파티를 제외하곤 범위안에 일반 유저들도 다 때리고, 자동 시전이 되지 않습니다
당연하게도 피격당한 모든 몹들이 다 어그로 끌립니다.
특별하게 강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몰이사냥을 할 때 유의하시길.
d)마나 리제너레이션은 명실상부 희귀스킬 중 베스트 픽입니다.
플로란 개척지에서 나오기 때문에 공급이 많아서 '상당히' 싼 편이며
지속시간 대비 가성비만 따져도 파랑 물약을 미묘하게 이깁니다
(파랑 물약 : 10분 1350원 = 1분 135원 무게2, 마나 리제너레이션 : 8분 1050원(350x3) = 131.25원 무게 0.03)
파랑물약이 절대 리젠이라지만 마나 리제너가 모든면에서 낫습니다.(그렇다고 파랑물약을 마시지 말란 것은 아님)
e)옆동네 활 버프보다는 단연 떨어지지만(뎀,명10) 2700만 아데나를 모으면 고급스킬상점에서
영웅 패시브스킬 아케인 파워를 구할 수 있습니다.(스킬 증뎀, 시속증가 10.)
수면 자사 시 대량의 아데나가 모이는 것을 생각해보면 데이, 젤을 며칠간 안사고 구입하는 것도 고려해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