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새로운 모험을 위한 특별 푸시! '더 샤이닝 기념 주화'

아이콘 Rakii
댓글: 6 개
조회: 9102
2019-11-07 09:59:54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맞아, 용사님들의 새로운 모험을 응원하기 푸시 보상이 강화됩니다.

에피소드 업데이트 후 5주간 강화된 푸시 보상으로 매일 더 많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획득하고, 함께 제공되는
‘더 샤이닝 기념 주화’ 아이템을 꾸준히 모아 ‘희귀 변신 카드’, ‘희귀 마법인형 카드’ 획득에 도전하세요.
(※ ‘더 샤이닝 기념 주화’는 같은 기간 내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정
- 2019.11.07(목) 정기점검 후 ~ 2019.12.11(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로 아래와 같은 강화된 푸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존 푸시 외 21시 23시에도 ‘아인하사드의 축복’ 푸시가 진행됩니다.
 - 매 푸시 별 ‘더 샤이닝 기념 주화(이벤트)’ 아이템을 1개씩 제공합니다. (매일 최대 5개 획득 가능)
 - ‘더 샤이닝 기념 주화(이벤트)’로 이벤트NPC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별/시간별 푸시 보상]

2) 이벤트NPC 아이템 판매 설정
- 기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샤인’에게 ‘더 샤이닝 기념 주화(이벤트)’를 사용해 아래 아이템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벤트NPC 판매 아이템]

[더 샤이닝 행운의 상자(이벤트) 획득 가능 아이템]
- 더 샤이닝 행운의 상자(이벤트) 사용 시, ‘변신 코인’ 100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100개씩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하며, 확률적으로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무기 상자 (이벤트) 획득 가능 아이템 상세 설정]

[희귀 무기 상자 (이벤트) 획득 가능 아이템 상세 설정]


■ 필독! 주의사항
- 11월 7일 (목)에 한정하여 9시 푸시에 '더 샤이닝 기념 주화'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고, 12시 푸시에 '더 샤이닝 기념 주화' 2개가 지급됩니다.
- 푸시 보상은 3시간 동안 수령 가능하며, 푸시 발송 시간 3시간 후 푸시 발송은 자동 삭제됩니다.
- 접속 보상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희귀 변신&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희귀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4개 상자(이벤트)’, ‘더 샤이닝 행운의 상자(이벤트)’, ‘영웅 무기 상자(이벤트)’, ‘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투구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갑옷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망토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장갑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부츠 상자(이벤트)’ 아이템은 2019.12.11(수) 정기점검 시 모두 삭제됩니다.
-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아이템은 2020.01.02(목) 정기점검 시 모두 삭제됩니다.
- ‘더 샤이닝 기념 주화(이벤트)’는 ‘모습을 드러낸, 설벽의 비밀 동굴’ 이벤트의 참여 시에도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설벽의 비밀 동굴 이벤트 바로가기]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