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시던/파던/월보 보상 2배

아이콘 Rakii
조회: 5142
2019-11-13 10:08:56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을 맞이하여 월드 보스, 시련 던전, 파티 던전에 축제가 열렸습니다.
월드 보스와 시련 던전, 파티 던전 완료 시 기본 클리어 보상을 2배로 획득하고,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영광의 중심에 서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1.13(수) 정기점검 후 ~ 2019.11.27(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시간대의 월드 보스 레이드, 시련 던전 완료 시 기존 지급 보상의 2배가 제공됩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던전(오림)의 기본 클리어 보상이 2배로 증가합니다.
- 파티 던전(오림)에서 기존 제공하는 경험치, 아데나, 오림의 일기장 조각 등 보상 아이템은 모두 2배로 제공됩니다.
  * 추종자들/실험/함정 콘텐츠 모두, 모든 난이도에서 동일하게 보상 2배 증가
- 일부 보너스 스테이지(봉인탑, 발터자르, 메르키오르, 세마, 카스파) 클리어 시 지급되는 보상량도 2배로 증가합니다.
- 대왕 오징어/올딘 처치 시와 지하 해적선 이동 이후의 보상 제공량은 이벤트 이전과 동일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월드 보스와 시련 던전
- 월드 보스 타격 후 처치 완료 시 획득하는 기본 보상이 2배로 지급 됩니다.
- 월드 보스가 드롭하는 보상은 이벤트 이전과 동일합니다.

[월드 보스 이벤트 보상]

[시련 던전 이벤트 보상]

2) ‘파티 던전(오림)’ 클리어 보상, 기본 보너스 스테이지 보상 2배로 증가
- 이벤트 기간 파티 던전(오림) 클리어 시 지급되는 경험치, 아데나, 오림의 일기장 조각 등 보상 아이템 제공량이 모두 2배로 증가합니다.
- 보상량 2배 제공 이벤트는 추종자들/실험/함정 콘텐츠 모두에서 적용됩니다.
- 이벤트 기간 파티 던전(오림)의 일부 보너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2배로 증가합니다.
- 이벤트 적용 대상은 봉인탑, 발터자르, 메르키오르, 세마, 카스파 처치 스테이지입니다.
- 대왕 오징어, 올딘 드롭 보상과 지하 해적선 이동 후의 보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파티 던전(오림) 기본 클리어 보상]

[파티 던전(오림) 보너스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11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월드 보스 레이드 완료 시 제공하는 보상은 기존 지급 보상으로 변경됩니다.  
- 2019년 11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시련 던전 완료 시 제공하는 보상은 기존 지급 보상으로 변경됩니다.
- 2019년 11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파티 던전(오림) 보상은 이벤트 이전과 동일하게 지급됩니다.
- 시련 던전, 파티 던전(오림) 일일 이용 가능 횟수는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