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지배 봉쌀먹들 잘 잡았다 생각함
다만 아쉬운점이 8이상 고층부터는 지배석이든 봉축이든 전 지배 반 만큼은 드랍상향했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있고,
이제는 중~대 혈맹에 있어 이점을 좀 더 줘야한다고 봄
용 혈레부턴 좀 더 상향해서 안타부터 최소250~260뎀 1팟이 15분은 잡는정도로 부터 시작해서 꼭 몸빵만 아니라 디벞강화로 카메를 좀더 효율성있게(딜로스 시간단축용 등등)상향 패치 라던지 해서 다계정 개인혈을 좀 잡아얀다봄
대신 혈레가 강해진만큼 보상은 확실하게
안타 용시리즈 부터 혈레에서 "드랍률 대폭상향" 시키고(먹튀방지도 잡아주고) 확정개인보상도 각인이라도 챙겨주고
각 용한테 확정드랍. 혈맹컬렉션(1~2주)기간제같은 추가해서 (물방2~5 뎀지2~5 경획10~30 pve pvp 뎀감 등등)
개인혈맹에서의 이득보단 큰 혈맹단위로 사람들이 움직여
이득볼수있는 방향성을 가져갔으면 좋겠음
흩어지면 죽고 뭉치면 산다
그럼 자연스레 혼자 쌀먹하며 본토막피하는새키들도 점점 줄어들거고
혈단위가 커지면 중립들 뭉쳐서 월드라도 농민봉기 일어날수도 있는거고 그게 아니면 소수로라도 "뭉쳐서" 스펙업 느끼며 즐길수도 있는거고
그냥 지금은 뭐랄까 굳이 라인 쟁좋아하는거 아니면 혈이란게 있어야할 필요가있나? 싶을정도로 개인혈에 대한 이점만 너무많음
아니 그냥 개인혈 하라고 부추기는정도로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