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그당 및 지지자들 혐오하는 이유

아이콘 피바보
댓글: 37 개
조회: 1086
추천: 15
2026-06-22 03:32:27
지들이 하는 건 정의고 항상 옳은 거라고 굳게 믿고 있음
선동도 기가 막히게 잘해서 광우병, 후쿠시마 오염수 같은 것도 개호들갑 떠는 게 좆같음
내로남불 좆댐
반대 의견 내면 토론보다 적폐 취급부터 함
지지자들이 정치인을 거의 종교처럼 떠받드는 분위기가 있음
감정보다 팩트로 얘기하는 척하면서 정작 감정팔이를 더 잘함

Lv71 피바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