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거리 요정은 별로

아이콘 닉네임읍다
댓글: 2 개
조회: 710
추천: 1
2026-06-23 20:52:46


이게 리부트 인가요?

다른 케릭 리부트 되는 만큼은 해줘야지...

되도 않는 근거리 불요정을 가져와서 근거리 위주의 리부트 

이 상태라면 1차 클케 2차 클체 도 근거리 위주의 불만위주로 상향 해줄거 같고

설마 ?? 기존요정 소프도 못배우게 하고 클체로만 소프 배우게 한다면.....??

혹시나 해서 스킬 업데이트 기다려봤는데 

사냥이 좋아지는 업데이트가 크게 없는듯 싶어 원거리 요정은 좀 불만 입니다.

Lv50 닉네임읍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