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클체비 좀 줄여주라.

난장파
댓글: 5 개
조회: 443
2026-06-23 23:06:55
영스. 전스. 신스. 혈유
아이템. 축작.속작
넘어가서 600만으로 배우는 전스

9년 됐으면 좀 풀어줘라.
클체 갈때마다 전스.영스 버려야하고 명코 써야하고
오죽하면 바x템 클체가 더 싸냐.

차라라 클체비를 받고 5영스5전스1신스 무료
아이템 축작.속작계승 정돈 해줘야 소과금도 부담없이 넘어가지

일년에 4번하는 업데이트 같지도 않은 업데이트 리부트 좀
바꾸자.

Lv34 난장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