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나 이제 330오너임 ㅎㅎ

아이콘 네이트
댓글: 14 개
조회: 1032
추천: 2
2026-06-24 01:02:07


1대요정이라 다른스펙들은 허접하지만
애지중지 키웟어요 ㅎㅎ

요번에 요정 리부트되고 알비노3구 활로땡겨서 효율나오면
92까지 30퍼남은거달릴거에요ㅋ

지금은 파볼로 5,100~200킬 나와요...
92찍고 부캐들 90리세해서 유일뽑는게 최종목표입니다.

아 그리고 형들 요정 너무 미워마세요 ㅠㅠ
요정유저로써 마음이....

전문가 인벤러

Lv91 네이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